˚₊· 01 골드쉬어 | 하이라이터 덕후인데 이거 없어...? ˚₊·
• 좋은 점
- 발색, 컬러, 밀착력, 지속력, 발림성 이 5가지 모두 중상위권에 속할 정도로 부족함 없는 하이라이터
- 너무 과하지 않고, 은은한 광을 연출할 수 있을 만큼 미세한 펄
- 초보자분들이 사용하기에도 딱!
• 아쉬운 점
- 은 없는데, 아무래도 01 골드쉬어 제품의 경우 펄의 색상이 ’골드‘다 보니, 정말 내가 너무 <<쿨>> 이신분들은 조금~ 생각해보고 구매하시는 거 추천드려요
아주 자연스러운 광. 발색은 강하다. 무난하게 쓰기 좋아서 웜쿨 상관없이 골드 쉬어면 잘 쓸 것같음. 양도 많아서 솔직히 내가 죽을때까지 다 쓸 수 있을지 모르겠음 ㅋㅋ 아쉬운 점은 콧대는 아주 잘 살려주는데 혹시 볼에 요철이 있다면 이건 좀 부각시키는 편인것같음. 그게 아쉽다.
진짜 좋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
진짜 친구 10명중 8명은 쓰는 하이라이터인듯 합니다!!
친구도 추천하고 친구동생도 추천해서 올영가서 테스트 해봤는데 정말 너무 좋아서 바로 갈겼습니다
발색이 일단 진짜 엄청 쨍하고 색도 찐해요
역시 클리오는 하이라이터 탑입니다 디자인도 예쁘고 약~간 비싸감이 있긴해도 양도 많고 너무 좋아요!!ㅎㅎ
솔직히 클리오는 하이라이터사업만해도 무조건 성공할듯요
눈에 띄는 발광력: 프리즘 하이라이터는 강렬한 발광력으로 얼굴에 화사한 광택을 더해줍니다. 피부에 적용했을 때 빛나는 느낌이 살아나며, 은은한 반짝임이 돋보입니다.
부드러운 텍스처: 제형이 부드럽고 밀착력이 좋아, 피부에 고르게 발리고 자연스럽게 블렌딩됩니다. 과하지 않으면서도 빛나는 효과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 선택: 여러 가지 색상 옵션이 제공되어 다양한 피부 톤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며, 원하는 룩에 맞춰 조절할 수 있습니다.
길어진 지속력: 하루 종일 지속되는 발광력으로, 자주 수정할 필요 없이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코 하이라이트 제품 찾다가 발견하게 된 클리오 제품입니다. 유튭에서 발색력이 좋다는 후기를 듣고 처음 구매하게 되었어요.
후기처럼 발색이 좋아서 코 하이라이트로도 사용하지만 눈 밑에도 살짝 발라주면 조명 및 대석 반짝반짝 이뻐요!
진짜 딱 요즘 유행하는 핀터레스트 감성으로 발색됩니다.
글리터 입자가 부드러워서 브러시로 발색해도 좋지만 손으로 쓱쓱 문질러줘 잘 발색됩니다 !
앞으로도 잘 사용할 것 같아요~
😘클리오 - 프리즘 하이라이터 1호 골드 쉬어😘
누구나 사용하기 너무 좋은 하이라이터에요!!🌟 밀착력도 너무 좋고 가루날림도 없는 편이라 하이라이터를 어려워하는 분들도 쉽게 사용하기 좋아요♥︎‼️ 광이 정말 영롱하고 맑은 제품이거든요🌟 하이라이터 모양도 너무 예뻐버리기❗️물결 모양 고급 지고 너무 귀여워 버리기🌟🌊
💛💛💛💛💛💛💛💛💛💛💛💛💛💛💛💛💛💛💛
-하이라이터가 너무 노랗지는 않은가요❓️
🖤하이라이터를 그냥 볼 때는 노란 끼가, 골드끼가 심하지 않을까 싶을 수 있는데요❗️세번째 영상처럼 막상 발라보면 노란 끼가 심하지는 않았어요‼️🌟하이라이터의 광이 촤르르한, 투명한 광이라 더욱 고급 져 보였어요‼️
💛💛💛💛💛💛💛💛💛💛💛💛💛💛💛💛💛💛💛
🖤발림성이 부드럽다!
🖤가루날림이 적다!
🖤밀착력이 좋다!
🖤영롱하고, 투명하고 맑게 올라온다!
🖤지속력이 좋다!
전 이걸 처음 쓰고 나서는 다른 걸 쓰지 않을 정도로 정말 자주 쓰고 좋아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자연스러운 펄과 색 코끝 눈 앞쪽에 싸악 발라주면 아주 그냥 기가 막힙니다!!! 진짜 이걸 더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너무너무 예뻐요 화장 할때 항상 이것만 사용하고 잇어요😍
솔직 3.5
발색 강하고 양도 많고 펄감 이쁜데, 뭔가 존재감이 너무 쎈 느낌이랄까..? 조화롭지 못한..? 발색 테스트할때 너무 맘에 들어서 삿는데, 막상 풀메에 마지막으로 햇을때 하이라이터 바른 코만 눈에 띄어 라는 말을 들어서.. 덜해도 그말 들어서 양조절 잘해야할 듯..
그리고 무엇 보다.. 3일밖에 못썼는데, 떨군것도 아닌데 깨진게 아닌 본체랑 분리.. 잘 열고 닫으면서 포인트 줄때만 살짝 쓰지만 역시 손이 안가요..
광이 진짜 장난아니에요. 손으로 살짝만 문질러서 발색해봐도 엄청 밀도있게 발리고, 펄감이 눈에 확 띄어요. 그래서 이 프리즘 하이라이터는 자연스러운 화장보다는 코 빡! 하는 진한 화장 좋아하는 분들에게 잘 맞을 것 같아요. 좀 촉촉한 느낌이고 가루날림도 거의 없어요. 가격은 로드샵치고 좀 비싸지만 질이 좋다고 느껴졌어요. 용량도 완전 대용량!
리뉴얼 되면서 케이스도 더 예뻐지고 입자도 고와진것 같아요!
조금만 발라도 핑크빔이 뿜뿜해서 눈 앞머리랑 광대쪽에 발라주면 넘 예뻐요 👍😍
화이트한 펄은 너무 부자연스럽고 골드펄은 피부톤이 노랗게 보여서 쿨톤 하이라이터 찾기 어려웠는데 이게 딱이에욤
로드샵 브랜드 중에서 가성비랑 퀄리티 면에서 좋은 제품이라 하이라이터 사기 망설였던 분들께 추천!!
물결무늬의 고급스런 느낌의
패키지로 골드쉬머 사용중입니다
골드펄과
핑크펄이 같이 섞여있어요
빛의각도에 따라서 오묘한 느낌이 납니다
입자가 고운편이고
소량만 발라도 발색이 잘되는편이에요
브러쉬는 따로 없지만
손으로 발라도 상당히 예뻐요
웜톤에 잘어울리는 색상인듯하고
아쉬운점은
잘깨지는 편이라서 휴대하면서
가지고 다니기에는 조심스러워요
지속력,용량,발색 모든 면에서 최고.
물론 하이라이터 이것밖에 안 써봤어요.
그래서 비교대상이 없지만서도
첫 제품이지만 부족함 없이 너무 만족스럽고
지속력이 좋은게 진짜 신기했어요.
발색은 말해뭐해 반짝반짝 이뻐요.
용량은.. 저는 눈 앞머리, 콧등에만 써서
언제 다 쓸려나 모를만큼 많~아요.
✅️ 1호 골드쉬어
일단 클리오 칭찬 부터 하고 리뷰 할게요 클리오 니네 뭔데 이렇게 화장품 잘 만들어?! 팔레트는 당연하고 틴트며 립스틱이며 파데며 아이라이너, 아이브로우, 컨실러 등등 이젠 하다하다 하이라이터까지 잘 만드니? (뒷북 지림;;)
ㄹㅇ 사람들이 왜 클리오 클리오 하는지 알 거 같아요 원래 투ㅋㅍㅅㅋ 하이라이터 쓰고 있었는데 저것도 좋긴 하지만 저는
뭔가 좀 뽝! 티가 나길 바랬는데 저건 문대야지 그나마 좀 진하게 나오는 수준이라서 눈 옆이나 애굣살 바르기에는 좋았지만 젤 중요한 코에 바르기에는 너무 아쉽더라고요 그리고 지속력도 아쉽고 ㅜㅠ 그러다가 클리오거 문득 봤는데 양도 많은데 또 할인하고 있네?! 그래서 올영가서 테스트 해보고 바로 샀는데 와 약간만 코에 발라도 ㄹㅇ 뽝! 되서 진짜 좋아요 밀착력이며 지속력이며 말할 것도 없고 진짜 사진 찍는데 다른 화장은 다 날라가도 ㅇ캐 혼자서만 겁나 빤딱빤딱하면서 살아있다니까요 ㄹㅇ 코랑 광대랑 입술 위에 살짝 발라주면 ㄹㅇ 개여신 쌉가능임요 님들 하이라이터 하나 한다고 뭐 크게 달라지겠어? 라고 생각하는 사람들 분명 있을텐데 제가 그랬거든요? 진짜 이제야 산게 아까울 정도로 ㄹㅇ 항상 쓰고 이젠 저한텐 없으면 안될 정도로 됐어요 님들 이거 무조건 사요
그리고 웜톤이면 걍 무조건 1호사요 이름은 골드쉬어긴 하지만 막상 바르면 노란끼? 하나도 안 돌고 개이뻐요 ㄹㅇ 웜쿨 상관 없이 쓸 수 있는 하이라이터에요 2호 ㄹㅇ 핑크끼에 보라끼에 쿨톤 아니면 쓰기 겁나 애매한 색감이니 나 믿고 걍 1호 사요 저 처음에 이쁜거만 보고 2호 살려고 했는데 올영가서 테스트 해보고 ㄹㅇ 기겁했어요 봄웜 ~ 여쿨 왔다갔다 하는데 ㄹㅇ 이건 내가 소화할 수 있는 색감이 아니라는 걸 단번에 느꼈답니다 ㄹㅇ 보라끼 미쳤어요 이쁘긴 겁나 이쁜데 저한텐 너무 안 어울리는... 솔까 1호는 쿨 분들도 잘 쓸 수 있는 색감입니다 !
하이라이터가 파데처럼 사용량이 많은 것도 아닌데 가끔 하이라이터의 가격과 양에 물음표가 생기곤 합니다.
하지만!!! 이정도 퀄리티로만 만들어준다면 만족입니다.
일단 프리즘 시리즈답게 발색이 부드럽게 되면서 밀착이 잘됩니다. 광은 번쩍번쩍하게 발색이 되는데 이건 취향차이이지만 저는 가끔 번쩍번쩍하고싶을때 정말 잘 쓰고 있습니다.
무난하기 때문에 데일리템으로 충분히 바르셔도 되구요!
저는 눈썹뼈,이마,콧대,코끝 에 발라주면 가벼운 질감이라 너무 이쁩니다.
코가 낮은 분들은 콧대에 살짝만 발라도
콧대가 높아보이는 느낌을 받으실 거에요!!
그리고 입술산에 발라줘도 이쁘답니다~
제 화장의 완성은 이 하이라이터가
다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깜빡하고 안하는 날은 매번 뭔가
허전하더라구요ㅠㅠ
클리오공홈에서 물건사면 서비스로 받게 되는 제품 중 하나에요, 평소 하이라이터는 잘 안 쓰는편인데, 이제품은 세련된 광채가 여러각도로 이쁘게 퍼지면서 화사한 메이크업에 찰떡으로 어울리고, 써도 써도 줄지않아서,, 가지고만 있어도 활용도가 굉장히 좋은 하이라이터에요, 샤르르광이 글로시하게 표현되고, 손으로 발라도 이쁘게 발색되서 하나 쯤 구매해도 좋은 타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