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쉬어 사용
클리오 사은품으로 받으면서 우연히 쓰게 된 하이라이터였구
전에는 쉐딩만했지 하이라이터는 사용을 안했었어요
근데 이 제품 써보고 쓰고 안쓰고 차이를 확 느꼈습니다 ㅎㅎ ..
은은한 펄이 느껴지면서 자연스러운데 또 하이라이터를
아예 안 바른 느낌이 아니여서 더 좋았어요
활용도도 좋아서 애교살 , 눈 앞머리, 눈 위에 글리터로도
많이 사용했고 되게 청순한 느낌을 줍니다 !
쿨톤 화장보다는 웜톤 화장했을때 찰떡인 하이라이터라 생각이 들고 자주 사용했는데도 줄어들지 않을 만큼 양도 많아요 !
어떤 유튜버분 쇼츠를 보고 구매를 하게되었는데요
저는 골드쉬어 색상을 구매했습니다!
사실 지속력에 있어서는 좋은편이 아니라서 4점이구
색이나,발림성,그리고 하이라이터의 역할을 할 수 있는 광의 정도에 있어서는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일단 바르고나면 정말 진주알처럼 반짝반짝 빛나는데 어두울때도 정말 오묘하게 빛이나서 저는 휴가가서도 꼭 바르고 다녔고 가족들이랑 친구들도 다 이 제품 너무 예쁘다면서
심지어 제 친구들은 구매도 할 정도로 매력있는 컬러에요!
그리고 총알 브러쉬를 사용해서 눈 앞머리를 밝혀줘도 좋고
양도 많아서 오래 잘 쓸것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추천해요!
하이라이터 입문 템으로 추천드립니다
우선 케이스도 이쁘고
펄감이나 색감 등 확 튀지도 않고 자연스러워서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발림성도 부드러워서 손으로 바르기에도 쉽습니다
약간 젤리처럼 말캉한 느낌도 있어서 그런지
들고 다녔는데 안에 내용물 크기가 작아져 새로 샀습니당 ㅎㅎ
그리고 안에 거울이 들어있어서 넘 편합니다!!!
1호 골드쉬어 사용
써보고 느낀 점은 괜히 스테디셀러가 아니구나 싶었네요
골드 컬러인데 너무 누렇지 않고 피부랑 딱 어우러지는 컬러라 쿨톤인데도 쓰기 좋았어요
펄감도 그렇고 컬러도 그렇고 딱 내 피부 광 같은 펄감이라 바르면 얼굴에 펄을 발랐다는 느낌이 아닌 하이라이터를 발랐다는 느낌이 드는 제품이에요
데일리로도 바르기 좋아요
컬러는 진짜 너어무 예쁜 핑크빔인데 ㅜㅜ 모공 부각이 너무 심해요 이게 하이라이터라고? 할 수준입니다..
요즘 섀도우 팔레트에 이거보다 입자고운 쉬머펄이 많아서 그걸로 대체도 가능하고 하이라이터 신제품이 많아서 유명템을 굳이 살 필요가 없어요..
클리오 신제품 하이라이터 나오던데 그건 좀 개선됐을지 궁금하네요
1호 골드쉬어 컬러 사용중인데
너무 예뻐요 촤르르한 골드펄이 메이크업 완성도를 높여줘요 좀 더 고급스러운 메이크업으로 만들어주는 아이템입니다. 저는 먼저 눈앞머리, 눈밑부분에 섀도우 브러쉬로
발라주고 손으로 코끝 연하게, 눈썹 밑, 입술위 연하게 발라주는데 너무 예뻐요 특히 오버립, 그라데이션립 해준뒤에 입술위에 연하게 발라주면 입술라인이 더 예뻐보여요
하이라이터 고민중이신분들 이 제품 추천드려요
클리오 하이라이터 말해 모해,,,
양조절만 잘하면 은은하니 왕 예뻐용 ⸝⸝ʚ̴̶̷̆ ̯ʚ̴̶̷̆⸝⸝!!!!!
주변 친구들이 많이 써서 저도 사용해봣는데
만족 중이에용 ㅎㅎ 아마 실패할 일은 없을 거에요!
모공요철 부각도 적고 발림성도 좋구
하이라이터 고민하시는 분들 추천 드려요!
하이라이터가 파데처럼 사용량이 많은 것도 아닌데 가끔 하이라이터의 가격과 양에 물음표가 생기곤 합니다.
하지만!!! 이정도 퀄리티로만 만들어준다면 만족입니다.
일단 프리즘 시리즈답게 발색이 부드럽게 되면서 밀착이 잘됩니다. 광은 번쩍번쩍하게 발색이 되는데 이건 취향차이이지만 저는 가끔 번쩍번쩍하고싶을때 정말 잘 쓰고 있습니다.
이거 왜 안사 ????????
한줄 평 " 안 사는 사람 평생 후회함 "
😀 예쁘다
예쁜 펄이 곱게 있어서 얼굴 전체에 바르고 싶은 만큼
보기만 해도 예쁜 하이라이트에요. 얼굴에 바르면 진짜
정말 예쁜 사람 됨
😀 하이라이터 굿
저는 코에도 하고 광대, 티존에도 하는데 진짜 너무 예뻐요
조명 딱 밝히는 느낌❗️❗️ 나 혼자 빛이 난다~~^^
001 골드쉬어 사용했습니다
갈웜입니다.
색이 단색이라 약간 아쉬운 점이 있지만
용량이 대빵많고 색도 이뻐서 맨날 쓰고있습니다.
너무 대용량이라 죽기전에 다 쓸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안에 디자인도 너무 예쁘게 잡혀있어서 매우 맘에 들었습니다.
전에 아는 언니한테 빌려준 적 있는데 그분도 굉장히 맘에 들어했고 이 제품 산다고 말했었어요!
발랐을때 내가 코야!! 내가 애교살이야!! 이런 느낌은 없지만 은은하게 이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