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호 #골드쉬어
색상은 저엉말 예뻐요 화이트 골드!
저는 눈 앞머리랑 콧대에 하이라이터를 하는데 솔직히 둘 다 적합하지는 않았어요 눈 앞머리에 하기엔 너무 발색이 잘 돼서 은은하게 밝혀주는 느낌이 아니고 작은 부위라 그런지 양 조절이 어려워요ㅠ 콧대에 하기엔 입자가 너무 작아서 모공에 들어갈 것 같은 느낌이고 콧대를 밝히는 게 아니라 코 모공과 요철 하나하나를 밝히는 느낌?ㅋㅋㅋㅋㅋ 하여간 입자가 작아서 콧대에는 절대 비추.. 그래서 저는 아이섀도우 대신에 애굣살이랑 눈두덩이에 발라봤더니 입자가 작아서 예쁘긴 한데 애굣살에 바르기에는 눈 앞머리랑 마찬가지로 너무 존재감 뿜뿜이라 결국 눈두덩이에만 잘 어울림.. 근데 그래서 이 많은 양 언제 다 씀? 차라리 아이섀도우 살래요ㅠㅠㅠ
이 리뷰는 2020.09.12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