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쉬어
제 생일 선물로 저에게 선물한 제품입니닼ㅋㅋ 내돈내산
출시되자 마자 너무 혹해서 구매했어요!! 역시나 시간이 지나니까 유명해지는 제품이 되었네요~ 발라보면 약간 가루 날림은 있지만 반짝임이 너무 예뻐요. 손에 발라보면 약간 샴페인 골드?? 상아빛이 너무 예뻐요. 원래 하이라이터 사용안했는데 너무 예뻐 계속 사용하게 되네요.
아주 얇게 바르면 은은하게 빛이 나요. 하이라이터 광 뿜뿜이 아니라 바세린 광처럼 차르르하게 빛이 납니다. 되게 촉촉해보여욥~
제가 퍼스널 컬러 진단 받을 때 같이 들고 갔는데, 선생님이 이 제품 사용해보시고 오히려 영업당해서 가셨어요ㅋㅋㅋㅋ 진심으로 추천드려용~
이 리뷰는 2021.04.17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