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좋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
진짜 친구 10명중 8명은 쓰는 하이라이터인듯 합니다!!
친구도 추천하고 친구동생도 추천해서 올영가서 테스트 해봤는데 정말 너무 좋아서 바로 갈겼습니다
발색이 일단 진짜 엄청 쨍하고 색도 찐해요
역시 클리오는 하이라이터 탑입니다 디자인도 예쁘고 약~간 비싸감이 있긴해도 양도 많고 너무 좋아요!!ㅎㅎ
솔직히 클리오는 하이라이터사업만해도 무조건 성공할듯요
광이 진짜 장난아니에요. 손으로 살짝만 문질러서 발색해봐도 엄청 밀도있게 발리고, 펄감이 눈에 확 띄어요. 그래서 이 프리즘 하이라이터는 자연스러운 화장보다는 코 빡! 하는 진한 화장 좋아하는 분들에게 잘 맞을 것 같아요. 좀 촉촉한 느낌이고 가루날림도 거의 없어요. 가격은 로드샵치고 좀 비싸지만 질이 좋다고 느껴졌어요. 용량도 완전 대용량!
하이라이터가 파데처럼 사용량이 많은 것도 아닌데 가끔 하이라이터의 가격과 양에 물음표가 생기곤 합니다.
하지만!!! 이정도 퀄리티로만 만들어준다면 만족입니다.
일단 프리즘 시리즈답게 발색이 부드럽게 되면서 밀착이 잘됩니다. 광은 번쩍번쩍하게 발색이 되는데 이건 취향차이이지만 저는 가끔 번쩍번쩍하고싶을때 정말 잘 쓰고 있습니다.
제가 여태까지 사용했던 하이라이터 중에 제일 이쁘고 좋은 것 같아요! 일단 발색이 짱짱이고 색감도 고급지게 이쁘고 반짝거림도 심하지 않아서 번들거리지도 않아요! 딱 적당히 고급지게 예쁜 느낌이랄까?? 단점은 딱히 없지만 조금 비싸다는게 학생은 저에게는 조금 부담이 되긴 했어요 ㅎㅎ
1호 골드쉬어 사용중입니다. 와.. 진짜 항상 바를 때 마다 감탄하면서 써요. 어쩜 이렇게 영롱하게 빛나지..? 정말 예뻐요. 근데 너무나 큰 단점(?)이 있습니다. 바로 양이 너무 많아요..양은 많은데 하이라이터 특성상 베이스 제품이나 섀도우처럼 한 번에 많이 사용하진 않잖아요. 그래서 지금 3년 째 쓰는 중인데도 처음 상태 그대로인 거 처럼 보여요ㅋㅋ큐ㅠㅠ 양을 섀도우 처럼 작게 출시해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크기는 와방 크고, 가격도 가격대로 좀 있고. 근데 유통기한 안에 절대 다 못 쓰는 양이고.. 아쉽네요. 진짜 너무나도 예쁘디 예쁜 하이라이터인데..☆
001 골드쉬어 사용
입자가 얇아서 자연스럽게 하이라이터를 사용하여 높은 코를 만들 수 있어요
하이라이터 색상이 그렇게 강하지 않아 자연스럽습니다
가루날림도 적은 편이고, 이때까지 사용했던 하이라이터 중 TOP5안에는 듭니다
하지만 너무 비싸서 살까말까 망설여질 때가 많은데 효과를 봤을 때 사도 나쁘지는 않을 것 같아요
처음 출시 됐던 무렵부터 쭉 쓰고 있는데
아직 후기를 안 남겼었다니 말도 안 돼! 😭
1호 골드쉬어, 2호 페어리핑크 두 홋수 쓰고 있는데
평소에 손이 더 잘 가는 건 1호 골드쉬어예요.
사이버틱하고 텁텁한 번덕거리는 그런 펄감이 아니라서
어떤 분위기의 메이크업에나 잘 어울립니다!
지속력도 정말 좋고 이 정도 펄감과 밀착력이면
가격 떼고 봐도 진짜 너무 좋은데 ㅜㅜ
혹시나 단종 될까봐 세일 할 때 하나 더 쟁여뒀어요 ㅋㅋㅋ큐ㅠㅜ
클리오는 펄
팔레트에 있는 펄 너무 예뻐서 하이라이터까지 지름신
밀착/발림 다 좋아요.
은은한 광 좋아하시면 살짝
안녕 난 광이야 좋아하시면 두번 정도 추천(너ㅓㅓㅓ무 티날 수 있으니 정당하게!!!)
BUT
브러쉬 사용하면 공기 중에서 펄이 조금 날라다님
가격이 조금 비싸지만 양을 보면 매일 5년을 써도.. ㄱㅊ
용서 가능
선물로 두개나 받았는데 색도 예쁘고 바르면 연해서 내돈내산 해볼까 하고 찾아봤다가 23000원... 원가주고 사기는 힘들겠더라구요...ㅜㅜ 그래도 나중에 다시 사볼만한 제품인 거 같아요. 제가 손으로 발라서 그런건진 모르겠는데 많이 연해서 진하게 하시는 분들은 조금?? 불편하실 수도 있어요 하지만 진짜 예쁘고 좋은 제품입니당
1호 골드 쉬어 리뷰입니당! 원래 하이라이터는 잘 안 쓰는데, 써 보고 너무 맘에 들어서 메이크업 할 때마다 쓰고 있는 제품이에요ㅎㅎ 저는 주로 광대에 사용하는데용 일단 가장 큰 장점은 부담스럽지 않다는 점이에요. 제가 평소에 하이라이터를 잘 안 썼던 이유가 바로 이 부분이기도 한데요, 뭔가 하이라이터하면 되게 강조 빡!!(?)되고 부담스러운 느낌이 들어서 손이 잘 안 갔거든요. 이런 생각을 바꿔준 제품이 바로 요 제품,,☆ 블러셔까지 하고 메이크업 가장 마지막 단계에서 살짝 얹어주면 진짜 짱짱인 제품. 가격대가 좀 있긴 하지만 용량도 적지 않고 이정도 기능이면 구매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요 :) 보통 콧대에 많이들 사용하시던데, 저처럼 광대 쪽으로 시선 분산하고 싶으신 분들 요거 한번 살짝 얹어보세용ㅎㅎ 웬만해서는 다른 하이라이터로 갈아타진 않을 것 같네요😆
장점❤바르면 자연스러운 광... 전 미샤 이탈프리즘
하이라이터를 썼는데 그거보단 광이 훨씬 자연스러운
느낌이였어요! 자연스러운거 원하시는분한테
추천드려요!
단점💙가격이 살짝 있다는점? 학생이라
만원대였으면 더 좋았을텐데ㅠㅠㅠ
무너질때 진짜진짜 별로였어요 전..ㅠ
전 사진찍으면 딱 사진에 담기고 좀 티나는
광을 좋아해서ㅠㅠㅠㅠ 살짝 실망이였어요😂
그래도 제 주변에 좋아하는사람 많더라구요!
제가 원래 하이라이터를 안쓰다가 요즘 피부에 광이 많이 없어 보여서 샀는데 처음에는 걱정을 많이했어요 바르는법을 잘 모르기도 하고 이상하게 되면 다 지우고 피부화장 부터 다시해야 하기 때문에 그래서 영상 보면서 해봤는데 너무 광이 이쁘더라구요 가격이 학생이 사기에는 살짝 비쌌지만 그래도 광이 너무 이뻐서 살만 합니다 추천드려요~
일단 엄청 영롱합니다!!! 케이스도 세련되고, 깔끔해요.
처음에 조금 비싸다고 생각했었는데
지금은 매우 만족하며 사용하고있어요ㅎㅎ
펄 입자는 골드색상이고, 입자가 매우 곱고, 작아서
사용했을때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발랐을때 가루날림은 많이없고, 묻어나는건
조금 있습니다ㅜㅜ
제가 하이라이터를 원래 안쓰는 이유가 입자가 크기도 하고 저는 하이라이터 사용하면 오히려 피부가 안좋아보인다고 할까요?그래서 사용을 했는데 이거는 일단 입자가 진짜 고와요 그래사 피부에 사용했는데 진짜 자연스럽고 베이스가 벗겨지는 느낌도 없고! 사실 가격대가 로드샵치고 좀 있어서 고민 엄청 했는데 사길 정말 잘했다거 생각하는 제품이예요!
저렴이 제품을 주로 쓰던 저한테는 로드샵 제품 치고는 가격이 약간 높은 감이 없잖아 있었지만... 이번에 올영에서 세일하길래 사봤는데 왜 이 가격인지 알거같아요 진짜 너무 영롱하고 예뻐요ㅠㅠㅠㅠ 이름에 골드가 들어가긴 하지만 막 골드골드 느낌은 아니구 오히려 흰빛에 가까운 샴페인색 같아요! 입자도 큰 편이 아니라서 진짜 자연스럽게 올라가는데 또 티가 안 나는 건 아니에요
로드샵 하이라이터로 사기엔 좀 거금인 것 같았는데
어떤 유투버 쓰는거 보고 뽐뿌와서! 질렀음
용량많아서 뭐 할인할때 사면 가격 적당한 거 같기도하고
근데 생각보다 뭔가 피부가 쉬머해보이면서 하이라이팅이 되는게 아니고 그냥 평면에 펄땡이 올리듯이 올라감..
뭔가 샥 바르면 그부분이 튀어나와보이면서 글램해보이는 게 아니고 그냥진짜 펄 바른거같은?
이게 하이라이터에 베이스컬러가 없어서 그런듯 색은 없고 펄만 있는. 딱히 전혀 펄땡이가 커서 그런건 아닌듯해여 펄 작고 매우빤짝거림
브러쉬랑 손으로 써봤는데 브러쉬보다 손으로 톡톡 좀 밀착시키면서 올리는게 나은 느낌. 스펀지로 해도 이쁠듯! 뭔가 브러쉬로 올리니까 진짜 펄만 펄펄 날려서
그리고 무엇보다 이 제품은 파데랑 컨실러하고 올려준다음 피니싱파우더나 팩트처리 하면 존예로움!!!! 원래 파우더 다음에 하이라이팅하지만 이친구는 파데 후에 손으로 좀 과하게 올리고 파우더처리하먄 속에서 올라오는 이쁜 광같이 됨! 특히 블러셔를 위에 올려주면 조녜로운 애플존 빔 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