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분씩 낱개 포장되어 있어서 휴대하기 편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하기 좋은 것 같아요.
케이스를 뒤집어도 크림이 떨어지지 않는데 막상 만져보면 단단한 제형은 아니라 발림성이 좋았고 유분감이 있지만 다 흡수되고 나면 끈적이지 않고 매끄럽게 마무리돼서 좋았어요.
아쉬운 점은 하나에 10g이 들어있는데 한번에 다 사용하기엔 양이 꽤 많더라구요.
얇게 두 세번 덧발라주는 정도는 괜찮았는데, 수면 팩으로 한 통 다 바르면 유분감이 많이 느껴져서 답답했고 다 흡수되지 않고 겉도는 양이 많은 것 같았어요.
그리고 위생적으로 낱개 포장되어 나온건데, 막상 하루에 하나를 다 못쓰고 남겨서 다음 날 또 쓰다보니 위생적인 것 같지도 않고.. 한 번 뜯으면 다시 밀봉할 수 있는 것도 아니라 불편했어요.
용과팩처럼 튜브 용기로 나오거나 차라리 양을 줄여서 나오면 더 좋을 것 같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