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살면서 써본 시트 마스크 중에 제일 좋다고 해도 과언 아니에요 ㅋㅋ
1점 깎은건 가격 때문에... 피치베리 제품 대부분이 가격이 착한 편이 아님ㅠ
저는 홍조도 있고 남들보다 얼굴에 열이 잘 올라오는 피부에요...
피부과 갔더니 이것도 뭐 여드름의 일종이라고 하더라고요..?
암튼 그래서 여러 제품.. 마스크팩이며 워시오프팩 뭐 다 써봤지만 효과 이게 제일 직빵..!!!
백화점 브랜드 유명한거 어쩌고 다 필요없고 이거만한 거 없었어요
사실 이걸 첨부터 구매한건 아니었고 피치베리 다른 제품 사면서 이거 샘플로 받아서 써본건데 대 박..
그래서 바로 내돈내산함 여름에 필수임
이걸로 31도씨 라인 신뢰 생겨서 다른 제품도 써보려고 합니다..
물 너무 많아서 뚝뚝 떨어지는 마스크 안 좋아하는데 이건 딱 적당하게 머금어져 있고요
냄새는 시카 냄새? 올리는 순간 얼굴 시원해지면서 밀착력도 좋음
시트도 가볍고 흐물한거 아니고 적당히 두께있으면서 밀착잘되고 힘있는 재질
그리고 15분 뒤에 없애보면 방금 꿀잠 자고 일어난듯한 애기피부 되어있음... 홍조 싹 없어짐
앰플 때문에 얼굴 번들거리지도 않고 보송하면서 촉촉한 마무리? 이게 젤 맘에 들었어요
정말 필요한 만큼 내 얼굴에 흡수된 것 같은 느낌이랄까
그래서 건성 분들은 살짝 건조하다고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도 눈 부분은 좀 건조해서 크림 추가로 바릅니다
일단 맞는 분들은 정말 평생 안고갈템
홍조로 고생하시는 분들 한 번 써보세여 추천추천
보습, 진정, 쿨링 효과가 있는 마스크팩이에요.
정제수가 아니라 병풀추출물과 비타민나무추출물이 주성분인 점이 마음에 들었고, 에센스가 충분한 정도가 아니라 넘칠듯 들어있어요.
미끌한 마스크팩 느낌을 싫어하는데 이건 순면 느낌이라서 편했어요.
에센스가 물같은 제형이라서 산뜻해요.
다만 가격은 부담스럽네요
얇게 빈틈없이 밀착시킬 수 있는 마스크 시트예요! 잘 밀착되기 때문에 흘러내리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에센스량도 많아서 남은 양으로 목과 팔까지 발랐어요.
에센스 질감이 무겁지 않아서 많은 양을 흡수시킨 뒤에도 끈적이지 않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데 진정되는 마스크팩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 여름에 사용하기에 더 좋을 것 같아요.
지성분들도 부담없이 쓸 수 있는 마스크팩입니다!
★장점
주의성분이 없고 전성분이 많지 않은 편입니다. 정제수 대신 각종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제가 선호하는 제품들이에요.
에센스에서 미세한 원료향이 풍기는데 무향이나 다름이 없습니다. 에센스는 물제형이고 양이 많아 아낌 없이 듬뿍 바를 수 있어요. 끈적임 없이 촉촉해서 아침 화장 전에 팩을 해도 밀리지 않습니다.
시트는 아주 부드럽고 얇은 재질이라 자극이 전혀 없습니다. 밀착력도 우수합니다.
★단점
에센스 제형이 물제형이라 줄줄 흘러내려 얼굴에 바르기가 다소 불편할 수 있습니다.
촉촉하긴 하지만 엄청난 수분감이라기 보다는 보통~약간 더 괜찮은 편 정도라 느꼈어요. 정가로는 사지 않을 제품이에요.
샘플이벤트 당첨되어 사용하게 되었어요
좁쌀여드름도 있고 모낭염도 있어 관리가 필요한 피부타입이에요
예전엔 마스크시트 하게되면 얼굴이 답답하고 고영양으로 트러블도 올라왔어요
마스크팩 하고난뒤 끈적임도 있어 몇년동안 시트팩 할 생각도 못했어요
이번 샘플을 통해 시트팩 다시 경험하게 되었는데
일단
성분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트러블에 좋은 병풍추출물이 첫번째에 있어요
시트도 얇은 편이고 에센스?도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끈적임도 없어 너무 좋았어요
이 팩은 가격만 맞다면 쭉 사용하고 싶어요
샘플링 이벤트로 세 장 받아서 사용했습니다.
설명처럼 피부를 시원하게 하고 진정시켜 주는데 효과가 있었습니다. 겨울철 보습을 목적으로 산다면 실망을 하겠지만, 트러블이 올라와서 열을 낮추고 진정에 목적을 두고 쓴다면 괜찮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스크가 얇지는 않은데 피부에 잘 밀착되어서 사용감은 좋았습니다. 사용 후에도 잘 흡수시켜 주면 끈적임이 남지 않아서 끈적임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쓰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겨울철인데다가 피부가 건성이라 이 마스크 사용 후에도 보습을 추가로 더 해주어야 했습니다.
전 너무 만족한 마스크팩이였어요.
💙 우선 쿨링 효과가 이때까지 써본 마스크팩 중 가장 좋은 것 같아요. 냉장고에 넣어놔도 다른 마스크팩 같은 경우는 20분 가까이 하고 있으면 차가운게 없어지는데 이 마스크팩은 진짜 시원해요!!
💙 피부 안정 되고 병풀추출물이 들어가서 좋고 그 외에도 비타민나무수랑 식물 추출물이 들어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 안에 에센스 양이 엄청 많은 편이에요. 시트도 흘러내리지 않고 뭐라고 해야지 좀 신기해욬ㅋㅋ
가격대가 있는거 빼고는 진짜 좋은 마스크팩...이 브랜드는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는데 너무 좋고 여름에 특히 많이 쓸 것 같아요.
엄청 민감한 피부라 처음에 아무거나 쓰는게 너무 걱정됐는데 쓰고 너무 만족했던 제품입니다.
에센스가 엄청 물같은 느낌은 아닌데
많이 묽고 산뜻한 느낌이라 흡수된 후에 끈덕이거나 겉도는것 없이 깔끔합니다
한두번밖에 안써봐서 여드름 효과는 모르겠는데
쿨링감이 좋아서 진정에는 확실히 효과가 있습니다
저는 원래 팩을 한뒤에 크림을 바르지 않거나 산뜻가벼운 크림을 발랐었는데
이 팩은 엄청 든든하게 촉촉하다 느낌이 아니고 시원하고 산뜻하네 약간 리프레쉬~한 느낌이고
또 요즘은 겨울이라 건조해서 팩을 한 뒤에 크림을 든든히 발라줘야 견디더라구요.
친구는 화장하기 전에 팩했는데 쿨링감이 좋아서 피부 온도를 낮춰줘서 그런지 다른때보다 피부화장이 잘됐다구 좋아하더라구요! 저는 팩을 저녁에해서 피부화장 정도는 몰라서 친구 리뷰를 씁니다!.
다른 마스크와는 다르게 시트지가 불투명하면서도 도톰한 편이에요!
피부에 얹자마자 약 5분 지나니까 점점 얼굴에 쿨링감이 올라왔어요
일정시간만 딱 사용하면 좋을 마스크팩 같아요! 이 이상을 사용하게 되면 얼굴에 자극이 금방 느껴지게 될 것 같더라고요
팩 이후 수분감이 오랫동안 남았고 에센스도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괜찮았어요! 특히 열이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기 좋을 듯한 제품 같아요
일단 안에 에센스가 굉장히 넉넉히 들어있어서 너무좋았어요
그리고 피부가 예민해서 가끔 팩붙이면 얼굴이 화끈해지고 얼굴이 붉어질때가 있는데 이건 그런거 전혀 없고 오히려 얼굴을 진정시켜주더라고요 엄청 총촉해요!! 그래서 순한제품이구나 했어요 샘플로 3개받았는데 너무 좋아서 다써버렸네요
제돈 주고 구매할 의사 있습니다!! 추천해요
시트가 매우 얇아서 얼굴에 잘 붙어있어서 좋았어요 시트도 되게 부들거리고 안에 에센스 양이 엄청 많아서 되게 촉촉했습니다!! 에센스 양이 많아서 마스크 팩을 떼어 낸 후 한번 더 에센스 발라주고도 남을 양입니다!! 향은 잘 느껴지지 않을 정도의 향이였어요 호불호 전혀 갈리지 않을거 같아요! 다음날 피부도 보들보들해지고 화장도 잘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