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생각보다 귀찮지만,
하고 아니하고가 다르긴 해요.
피부과 다니면서 정기적으로 리프팅레이저,
미백레이저,경우에 따라서 실리프팅 시술도
받는데요, 시술 받았을때 만큼 눈에 보이는
전, 후 차이가 확실한 건 아니지만
약 10분 정도 사용하고 남
광대쪽이 살짝 긴장된 느낌이 들어요.
귀찮아도 일주일에 두 세 번씩
꾸준히 사용하셔야 해요.
전 알로에젤이나 수분젤 사용하는데,
세안후 토너로 깨끗하게 닦았음에도 불구하고,
사용후 화장솜으로 잔여물을 닦아내면
노폐물이 묻어나옴이 보입니다.
아직 사용 한 달 정도 되었고, 더블로골드를
받은 지 얼마되지 않아
정확한 리프팅효과는 좀 더 써 봐야겠지만
남편은 팔자주름이 미세하게
옅어져 신기해 해요~
담출국땐 마스크도 구입해봐야겠습니다.
사용 두 달쯤 된 어느 날)
붓기 빼기는 확실히 좋은 것 같고,
결케어에도 괜찮은 것 같아요.
수분젤쓰다 고주파 전용젤로 바꿨는데
눈에 확!!!띄는 리프팅이라기 보다
속근육부터 탄탄하게 올려주는 느낌.
꾸준히 쓰면 안티에이징 케어에는
상당히 도움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