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고 다니면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에요 색 활용도도 좋아요 화려한 메이크업이 아닌 데일리 용으로 적합한 제품입니다 화려한 화장 좋아하시는 분은 다른 제품이 더 맞을 수도?!
베이스로 사용하기 좋은 색상이 몰려있고 포인트 줄 수 있는 색상이 한 두개 있어요 몇 년 째 사용하는데 아직도 쓰고있음
일단 케이스가 엄청 얇아서 휴대하기에 정말 잘 만들어진 것 같아요!! 정말 짱짱!! 가루날림이 살짝 있지만 눈두덩이에 얹어서 펴 바르면 팬에 있는 색상이 그대로 이쁘게 표현이 잘 돼요! 발색력 좋고 금방 날라가지 않고! 여러 색상 몇겹씩 얹어도 뭉치지 않고 곱게 색이 물드는 것 같아요! 정말 버릴 것 하나 없는 팔레트에요! 메이크업 입문 혹은 초보자분들께 추천!
평소 여러가지 컬러들을 조합해보면서 화장하는걸 좋아해서 팔레트 형태의 섀도우들을 많이 사는데 요렇게 무펄로만 구성된 섀도우는 처음 접해봤어요!! 무펄 성애자분들에게는 최고의 팔레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컬러 구성도 괜찮고 발색도 좋아서 아주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3호 어반매트 쓰고 있어요. 여름뮤트인데 자주 손이가는 뮤트한 핑크 색상들 입니다. 2번째 핑크랑 브라운이 묘하게 섞인 컬러가 메인음영으로 정말 예쁘고 팔레트로만 봤을 때 굉장히 엄해보이는 핑크,보라 색상이 있는데 실제 발색은 엄한데 맑은 느낌이에요. 삼각존 포인트로 좋을 것 같아요. 근데 발색이 쎈 만큼 가루날림이 심해서 양조절이 필수에요. 훌렁훌렁한 브러쉬를 사용한다던가 최대한 적은 양을 써도 발색이 또렷해요.
이름 잘 지은 것 같아요. 한손에 들어가서 가볍게 여행갈때 편리한 사이즈에요. 발색력 좋고요. 무엇보다 클리어 팔레트는 밀착력이 엄청 좋아서 뽝뽝 물티슈로 지워도 남아있더라구요. 테스트만 했는데 귀가할때까지 찰싹 붙어있던...
언제 세일할때 글리터 팔레트 구매할 것 같아요.
일단 저는 겨울쿨딥톤이고 매트한 화장이 잘어울립니다 평소 펄사용하면 너무 지저분하게 화장이 되서 매트한 화장을 선호하는 편이어서 딱 제 스타일 아이섀도우팔레트여서 구매했습니다! 완벽한 쿨톤팔레트라고는 할수없지만 그래도 사용할 컬러가 많아서 좋습니다 베이스컬러, 중간컬러, 아이라인풀어줄 컬러 다 있어서 이것만 있으면 화장되구요 블러셔로 쓸 컬러도 있어용 정말 만능템! 근데 가루날림이 심하고 지속력이 살짝 약해서 그건 아쉽지만ㅠㅠ 그래도 활용성좋은 팔레트입니다
갈웜 (채도가 살짝 있는 색이 어울리고 색은 무조건 따뜻해야함. 쿨핑크X.)
3호 사용
3호가 붉은기가 있어서 웜톤은 쓰기 어려운? 팔레트일까봐 구매를 좀 망설였는데 한두가지색 빼고는 괜찮았어요!
(붉은기있는 메이크업을 좋아하기도 해서요)
색조합도 좋았습니다! 특히 3,5번 컬러 조합을 좋아합니다. 3번은 뽀얀 복숭아 컬러인데 눈에 올렸을 때 뾰송하고 여리하게 잘 올려져요~ 5번은 너무 탁하지도 않고 자연스러운 옅은 브라운이라서 손이 자주 갑니다! 진한 브라운 섀도우도 아이라인 풀어줄 때 잘 사용해요. 저에게는 활용도 좋은 색들입니다.
재형이 엄청 부드럽고 발색도 잘 돼요!
디자인도 컴팩트하고 깔끔해요. 거울달린 것도 마음에 들구요.
갈색 계열 컬러가 보기와 발색한게 다르니까 꼭 직접 발색한거 보고 구매하시길!!! ㅠㅠㅠ 매트 타입만 8컬러다보니까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데일리 메이크업에는 이만한 팔레트가 없는거같아요 ㅎㅎ
글리터나 쉬머가 하나라두 있었으면 좋겠지만 매트덕후라서 이정도로 만족합니다
데일리메이크업에 정말 잘사용했어요
특히 고동색 컬러가 있어서 아이라인으로도 사용할수 있어 좋았습니다 ㅠㅠ
잘사용하다 반년만에 깨져버려서 버렸지만요😭😭
평소 펄 들어간거보다 매트섀도우를 더 선호해서 매트섀도우를 많이 찾게되는데 웨메에서 매트섀도팔레트를 내 주셔서 바로 샀잖아요😍 색도 딱 버릴색 없이 필요한 색들로만 구성되어있어서 회사갈때 데일리로 사용중인 팔레트!! 거기다가 중요한 약속 있는 날에는 펄팔레트로 포인트줘서 화려하게!!!!
이거, 너무 이뻐보여서 충동구매했는데 정말 후회 않고 잘 쓰고 있는 제품이다. 바른 부분이 기름으로 뜨거나 금방 지워지지 않고, 하루 정도는 가뿐히 견딜 정도로 좋고, 색조합도 딱 내가 필요한 것만 골라서 있어서 너무 좋다. 특히, 글리터가 아예 없는 섀도우 팔레트는 이것 밖에 거의 없는 것 같아서 정말 좋아하고 다 쓰면 재구입예정이다.
1호 구매해서 브라운톤만 잘 사용하고 있음
색상은 진짜 자연스럽게 이쁜 톤이라서 짱짱임
근데 난 브러쉬로 바르는게 편해서 브러쉬 애용하는데
얘는 브러쉬로 바를때 가루가 떨어져서 짱짱은 못주겠음😭
파데바르고 섀도우바르는데 항상 가루가 눈과 볼 사이에 붙어있어서 토너 묻힌 화장솜으로 가루 슥슥 닦아내고 파데를 약하게 한 번 더 발라줘야하는 불상사가 생김
손으로 바르면 가루가 안생길지도 모르겠음....
다음엔 손으로 도전해보겠음.....
제가 한 때 음영 화장에 빠져있어서 다양한 색깔의 매트 섀도우 팔레트를 찾다가 웨이크메이크의 포켓 스타일러를 사게 됐어요! 음..사용후기는 일단 작아요! 제가 손이 크진않고 평균 사이즈인데 손을 펼친 길이랑 비슷해요 그래서 휴대성이 뛰어납니다😊 그런데 제가 느끼기로는 가루날림이 심했어요...매트 섀도우라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가루날림이 타 제품 섀도우 보다 가루날림이 더 심하다고 느꼈어요! 발색력은 엄청 쩐다! 는 아니고 약하지도 않고 음~ 괜찮네 이정도 인 것같아요 밀착력은 그리 좋지는 않았어요 점심쯤? 에 나가서 저녁 때 집오니 색들이 다 날라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가격...저는 멍청하게 세일을 안할때...사서....원래 가격에 사버렸지만 세일을 자주 하는 것 같더라구요...ㅠㅠ 여러분은 세일 할 때 꼭 사세요ㅠ18000정도에 살 수 있을 거에요 근디 제품에 비해서는 가격대가 좀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크기도 작은디...물론 요즘 섀도우 팔레트들이 다 이가격대지만 ㅋㅋ 아무튼 무난하게 쓰기는 좋았어요! 하지만...이가격이면...글리터까지 포함되어있는 더 좋은 팔레트들이 시중에 많으니...딴 걸 사는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5호 소프트 스윗밤을 구매했어요! 이거 쿨톤 용이라고 들었는데 가을웜인데 그냥 쓰고있어용.. !! 근데 진짜 추천해요 크기가 진짜 파우치에 넣고 다니기 너무좋고 5호 재가 ㅆ는거에 엄청 이쁜 글리터가 있는데 진짜 펄 입자 크고 진짜 반짝반짝 완전이뻐요 ㅜㅜ 근데 단점이라고하면 베이스로 쓸만한색이 없다는거:..? 아 있긴있는데 흰기 많이 섞인 핑크랑 팥죽색..? 이런 느낌의 컬러들이에요.. 근데 이거 글리터 들은 정말정말 이뻐요
가루날림 중간
발색력 중간
지속력 좋음
뭉침 꽤 있음
그냥... 그냥 뭐 무난한 팔레트입니다. 색 구성도 무난해서 화장 막 입문하신 분들이 연습용으로 사용하시기 좋을 것 같네요.
근데 질적인 면이나 색 관련해서 전혀 매력을 못 느끼겠어요. 가루날림도 좀 있는 편이고, 뭉치기도 합니다.
예전에 선물 받아서 몇 번 써봤는데, 솔직히 저한테는
별로였습니다... ㅠㅠ
올리브영 블랙프라이데이세일때 엄청 싸게주고 구매했어용!!!!! 저는 1호로 모던매트 구매했는데, 1호는 펄없는 제품 2호는 펄 있는 제품 이랍니다! 7가지 색상으로 되어있는데 저는 배이지와 브라운 계열 아이섀도우 좋아해서 사실 비슷한 색상만 많이 사용합니당ㅎㅎ 다른 색상은 블러셔로 쓰거나 눈 밑에 삼각존에 포인트로 쓰기도 해요 !!
또 이 팔레트가 좋은게 크지 않아서 가지고 다니기 편하답니다ㅎㅎ 다른 새로운 색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재구매의사 90퍼센트 입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