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오홍홍.
35세
여
건성
5
2018.07.01
한쪽은 잉크틴트 한쪽은 벨벳틴트로 듀얼 색상으로 기분에 따라 바를 수 있어서 좋아요~ㅎㅎ잉크틴트는 정말 지속력이 강해서 놀랬어요 ㅋㅋㅋ 밥 먹고도 오래 가서 입술의 생기 걱정 없어서 굿굿~~ 그리고 케이스가 얇은 형태로 손에 착 감기는 느낌으로 좋아요 굿굿~
0
보리뽀~
34세
여
지성
5
2018.06.17
요즘 sns에서 광고가 많이 나와서 반신반의로 구매해봤는데 엄청 안지워 지고 좋아요! 가성비대비 좋은게 2가지로 나눠져 있어서 제가 그리고 싶은타입으로 선택할 수 있는게 너무나 좋았습니다!굿굿이에요!ㅎㅎ
0
네오케이
51세
여
건성
5
2018.05.29
잘 안지워진다길래 반신반의 사봤는데 아주 좋네요 아침에 바르면 저녁에 수영장 가서도 남을정도 밥먹고 양치해도 남아있어요 가격이 좀 더 착하면 좋을텐데 할인하면 다른색도 사봐야겠어요
0
쁘쁩
27세
여
민감성
여름쿨톤
4
2018.05.04
인터넷으로만 봐서 그냥 사봤는데 일단 잉크랑 벨벳으로 약간색차이도 있어서 좋아요 잉크는진짜 촉촉하고 벨벳은 딱히 뽀송해진다고 생각안들어요 지속력은 진짜 오래가더라구요 밥먹어도 안지워져요!! 다른거 다지워지는데 얘는 살아남아서 저는 추천합니다!!!
1
리뷰 작성
터치프루프 립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