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 섀도우는 오랜만에 사용해보는데
섀도우 하나로도 충분히 메이크업이
완성될 수 있다는걸 알았어요,,,
무펄 섀도우가 너무 예뻐서
원래는 글리터없으면 화장을 안한것 같다,, 라고 생각했는데
01 코지니트 컬러 하나면 그윽한 메이크업 가능해요
싱글 섀도우가 너무 예뻐서 감동이예요,,,
02 샌드릿 컬러는 펄이 엄청 화려해서 콕 찍어서
조금만 발라도 엄청 반짝반짝해요
03 체리우드 컬러는 눈 앞 뒤에 음영을 줄때
그리고 삼각존을 채울 때 적합한 체리 컬러예요
04 크런키 아몬드는 어두운 브라운 컬러에 펄이 콕콕 박혀있는 컬러 예요 !!
4컬러 다 너무 예뻐요 셀레피트는 역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