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플랜트 마스터 립 앤 아이 리무버
최신 순
궁쉬궁쉬
36세
여
복합성
3
2018.04.04
눈물이랑 비슷한 약알칼리성인가? 뭐 그렇게 홍보하던데 눈에 들어가면 왜케 따갑냐 진짜ㅡㅡ 립앤아이리무번데 눈을 못지움 세상 따가움 리무버라기보다 클렌징워터에 더 가까운 느낌이고 그래서 그런지 보스몹 키스미 마스카라는 지우지 못했다고 한다 마스카라 말고 다른 부분은 자극없이 깔끔하게 잘지워지고 오일이 아니다보니 미끌거리는 잔여감 없고 촉촉함 레몬 비슷한 향이 나서 상큼상큼 근데 눈 따가우니까 재구매는 안할래
0
리뷰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