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꺼 다른 크림 쓰다가 요것도 함 써봤는데 완전 건성피부엔 신세계 크림 영접했음
바를때부터 촉촉하고 완전 부드럽게 발려서 완전 얼굴 땡기는 게 하나도 없음
욕심내서 많이 발랐더니 흡수가 좀 늦는 감이 있었지만 다른 크림처럼 기름지거나 번들거리지 않고 특히 가렵지도 않았음
속건조를 잡아주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 바르고나서 땡기는 것 1도 없는 것에 만족
민감한 피부라 기초는 정말 세심하게 고르는 편인데 건성에는 딱 좋은 크림인 거 같음
지성피부에는 무거울 것 같아 가을 겨울에 바르길 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