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이거 개쩔어요!!
티존 유분 뿜뿜하는 복합성입니다.
바르고 한 두시간 뒤에 기름종이로 한번 찍어내면 7시간은 거뜬해요 ㄹㅇ;;
파우더 처리도 안했습니다.
바를땐 생각보다 쫀쫀하고 광도 좀 있어서
내 기름땜시 금방 지워질거같고 그렇지만 아닙니다
술먹고, 뜨거운 탕 먹고, 따뜻한곳 갔다가 서늘한곳 갔다가 난리였는데.. 세수하기 전까지 첨 바른거처럼 뽀얬어요. 이거 아주 미친놈임
메베기능 있다는데 위에 파데 올리면 다크닝 안올거같은 느낌이에요..확실한건 직접 테스트해보고 다시 수정할게요
++수정
와 여기다 욕써도 되나요? 이거 🐶 미친놈임
얇게 바르고 두드리기 두세번 하면 쫜~득해지거든요?
파데가 짝 달라붙습니다 아주그냥
약간 뭐랄까..
첨엔 선크림백탁+파데의 뽀얌=인형같은 뽀얌 이라면
집 돌아왔을때엔 선크림백탁은 그대로인데
위에있던 파데가 날라가는건지 다크닝이 살짝 오는건지 암튼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뽀얀 느낌 됨
제발 사세요 츄라이츄라이
저한텐 원래 트러블도 안나긴 한데
이거는 트러블난다고 해도 감수하고 쓸라고요.. 에뛰드도 인슾 벚꽃 톤업처럼 이거 밀어줫음 좋겟다 개꿀템인데 ㅜㅜ
이 리뷰는 2020.05.28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