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때 많이 사용했어요
로션같은 제형에 즉각적으로 톤업 시켜주는 선크림인데
잡티 신경 안쓰시는 분들은 이것만 바르고 따로 쿠션이나 파데 안바르셔도 좋아요
바르면 약간 광나는데 지저분한 광이 아니라 적당히 나서 친구들한테 피부 좋아보인다는 소리 많이 들었어요
톤업도 별로 티 안나서 맨날 아침에 이거 바르고 등교해서 그런지 제 피부가 원래 하얀줄 알던 친구들도 많더라구용
한통 다 쓴 뒤에 다른 선크림 샘플 받아서 그거 다 쓰면 다시 이거 쓰려구 한통 사놨어요
딱 발랐을 때는 바로 밀착 되는 물처럼 촉촉한 제형이에요! 질감 자체도 가볍고 흡수도 빨리 되는 거 같습니다. 바르자 마자 톤업 효과는 즉각적으로 눈에 보이고 종종 선크림 쓰다 보면 특유의 인조적인 향 냄새가 엄청 심한 제품들이 있는데 이 제품은 안 그런 거 같아서 좋아요|
발림성이 진짜 좋아요 제형 자체가 로션 스타일이다 보니까 엄청 부드럽게 발려서 바르기 편한 게 제일 장점! 건성 환절기용으로 좋을 것 같은 게 마무리가 매트하지 않아서 당김이 없구요. 눈시림도 없구 화장해도 밀리지도 않구요!
다만 백탁이 최강이라 정량 바르면 처음엔 얼굴 발사!!!!!!! 그리고 워터프루프 아닌지라 양치하고 헹구는데 뭐가 미끌거려서 보니까 선크림 그대로 묻어나오더라는...? 세척은 잘 되겠지만 흡수가 잘 안 돼서 그런건가... 그래서 단독 말구 화장할 때 베이스 겸용으로 쓰기 좋은 것 같아요 ㅎㅎ
개인적으로는 파랑색보다 훨씬 좋아요
파랑색은 물 같고 이 제품 제형이 저한테는 적당한 것 같아요 그래도 묽은 편이에요!
톤업선크림은 대개 살짝 꾸덕한 제형이 많아서 펴바르기 불편하고 화장도 잘 안 먹어서 아쉬웠는데 묽으면서도 밀착력 있게 발리고 톤업이 확실히 돼서 너무 좋아요. 이거만 바르고 나가기도 하고 파데 바르기 전에 발라도 좋은 거 같아요.
선프라이즈 톤업 사려다가 UVA만 차단돼서 더블컷으로 구매했어요. 선프라이즈보다는 조금 기름진데 훨씬 산뜻한 느낌이에요. 답답하지 않고 예쁘게 톤업 돼서 화장 안하고 더블컷 하나만 발라도 괜찮아요!
+ 이거 바르고 피부 좋다는 얘기 2주 사이에 세 번 들었습니닼ㅋㅋㅋㅋ 건성이신 분들 겨울에 강추예요!!
진짜말그대로 톤업 선 플루이드에요 톤업 기능이 있기때문에 약간 화사해 지고 플루이드 제형이기 때문에 굉장히 촉촉해요.근데 선크림을 바르고 조금 지나서 톤업 효과가 올라오는것 같더라구요.,.!
전 멥버십 데이날 50프로 행사해서 6천원에 샀어요..! 그래서 한번 써보긴 괜찮은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