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성인데도 딱히 트러블없이 요즘에 잘 쓰고있어요!
피부컨디션에따라 톤업이 자연스러울때가 있고 좀 많이 하얘질때도 있는데,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화사해지기때문에 괜찮았어요 :)
하지만 23호 이상으로 어두운 피부톤이라면 추천하진 않을게요. 회끼가 돌면서 하얘질것 같거든요.
요즘 쿠션이나 파데를 사용하지않고 이걸로만 베이스해주고 피니싱파우더 처리하고 색조메이크업을 해줘요.
이렇게만 사용해줘도 건조하지않고, 시간이 지나 유분이 올라와도 자연스러운 광이 나는 정도라서 수정화장도 필요없고 너무 간편하게 잘 사용중이에요! ㅜ.ㅜ
유분감이 있어서 여름에는 비추고 봄, 가을, 겨울에 건성-복합성이 사용하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