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통 거의 다 쓴 후기🌸
- 발림성 좋아요!
로션같아서 조금 문질러서 흡수 시켜야 하지만 저는 오히려 좋습니다.
- 유분기 나중에 조금 올라와요
사실 저는 건성이라서 그런지 처음에 바르고 나면 조금 건조한 느낌인데, 화장 안하는 날 선크림만 바르고 나갔다오면 기름 올라와요! 여름이라서 더 그렇겠죠?
- 백탁
아무래도 하얗게 되는 선크림이라서 조금 하얘짐은 있어요. 그래서 화장 안하고 이것만 바르면 얼룩덜룩할때도 있어요..
결과적으로 저는 엄청 만족하고 재사용 할 의향 있습니다!! 참고로 1+1 교차 증정으로 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