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이제품 단종이됐군요. 저는 이제품을 겨울왕국 콜라보였는지는 알수없으나 올라프가 패키지에 있네요. 그때쯤 구입했는데 이제서야 써보고있는데요. 좋은지는 잘 모르겠네요. 처음에 그냥 볼에다만 짜주고 브러시로 펴발라주었는데 톤업선크림이라 양조절에 좀 신경써야 할것같았어요. 그래도 이제품자체인건지 브러시로 발라서 그런건지 알수없지만 처음엔 하얗게만되고 자연스럽게 될 생각을 안하길래 아 역시!!ㅜㅜ 이런생각을 했는데 계속 펴발라주었더니 자연스럽게 스미듯이 발리더라고요. 근데 아무래도 톤업선크림이라 각질이 살짝 올라오더라고요.
다음날 다시 발라봤는데 이번엔 브러시말고 손으로 발라주었는데요. 이제품 괜찮네요. 양조절만 잘하면 파데프리해도 괜찮을정도로 촉촉하게 잘발리고 자연스러워요. 근데 이제품을 단종시켜버렸다니 좀 아쉽네요.
이 리뷰는 2023.01.23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