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촉촉하게 바르기 좋습니다. 톤업도 되는 제품이라 피부에 큰 잡티나 요철 없으시면 이 제품만 바르셔도 충분해서 좋았어요. 여름에 가장 수고스러운 일이 피부화장 정성들여도 무너지는 건데 이 제품 하나만 바르면 얇아서 무너져도 수정하기 쉽고 피부가 편안해서 좋았습니다. 단종이어서 아쉽네요 ( ;ᯅ; )
절대절대 일반 선크림 짜듯이 짜서 바르면
경극 화장 이 될 수 있음☹️
톤업은 확실히 되고 양 조절이 진짜 중요함
피부 컨디션이 조금 안 좋으면 각질처럼 하얗게
뜰 수도 있음
기초를 확실히 촉촉하게 해서 소량만 짜서
발라야 함 그래서 그런지 아주 오래 쓰고 있음
흡수는 빠른 편임
장점
1. 부드럽게 촉촉하게 발려 발림성이 아주 좋다
2. 톤업 선크림인데 뻑뻑한 느낌이 전혀 없이 촉촉하게 발리고 톤업 효과도 매우 좋다
3. 선크림 색상이 살구색이라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너어무 나아지지 않아서 좋다 (그렇다고 완전 자연스럽지 않다 그래고 자연스러운 편이다)
단점
제품이 촉촉해서 지성은 여름에 쓰기 안 좋을 수 있다 또 촉촉해서 베이스로 쓰고 위에 다른 걸 올리기엔 뭉치거나 안 예쁘게 발릴 수 있다 그리고 지속력이 좋지는 않다
팁! 제형이 촉촉한 편이니 여름에는 파우더를 사용하여 보송하게 마무리하는 것이 좋다 그렇게 해서라도 지속력을 좀 높여주자! 그리고 건성은 촉촉하게 발리지만 기초를 탄탄히 안 하면 뜰 수 있으니 기초를 탄탄하게 하고 바르자 그리고 너무 하얗게 뜨지 않도록 적당량을 취해서 바르자
에뛰드 유브이 더블컷 촉촉 톤업 선 플루이드
이 제품은 톤업 기능이 있는 썬 플루이드예요 그런데 바르고 난후 한시간 정도 지나면 생각보다 조금 건조한 느낌이예요 제품명에 촉촉이 들어있어 기대를 너무해서일까요? 전 건조한건 싫어요ㅜㅡ 컬러는 화사한것 보단 흰색에 가까워요 좀 아쉬운 썬 제품..
사실 에뛰드 선 젤(파란색)이랑 엄청 고민하다가
직원 말 듣고 이걸로 샀어요..!
직원왈) 베이스기능이 있고 얼굴 기름기를 잡아줍니다. 그리고 베이스기능이 있기 때문에 집 앞에 잠깐 나갈 때 이거 하나만 바르고 나가도 정말 좋아요!
라고 했기 때문에 혹한 것이 사실입니다.
집 앞에 잠깐 나갈 때 가볍게 이거 하나 바르고 나가기 정말 좋아요. 적당히 톤업도 되고 꾸안꾸느낌?
하지만 화장을 하고 나가는 일이 더 많은데 기본 스킨로션 바르고 파데 직전에 선크림을 바르는데 화장이 너무 밀립니다 ㅠㅠ 피부표현도 별로고 톤업이 너무 되서 얼굴만 둥둥 뜨고.. 이 선크림을 바르려면 파데를 자기 톤보다 어두운 거 써야할 것 같아요. 정말 단독으로 바르는 거 아니면 전 비추합니다 ㅠㅠ 그래서 결국 이건 집앞용으로 두고 다른거 하나 샀어요 휴..
고등학생때 많이 사용했어요
로션같은 제형에 즉각적으로 톤업 시켜주는 선크림인데
잡티 신경 안쓰시는 분들은 이것만 바르고 따로 쿠션이나 파데 안바르셔도 좋아요
바르면 약간 광나는데 지저분한 광이 아니라 적당히 나서 친구들한테 피부 좋아보인다는 소리 많이 들었어요
톤업도 별로 티 안나서 맨날 아침에 이거 바르고 등교해서 그런지 제 피부가 원래 하얀줄 알던 친구들도 많더라구용
한통 다 쓴 뒤에 다른 선크림 샘플 받아서 그거 다 쓰면 다시 이거 쓰려구 한통 사놨어요
#꾸안꾸
저는 원래 다른 선크림사러 갔는데 단종됬다고 하길래 매장 직원분께서 이걸 추천해주셔서 사봤어요
처음에는 별로 였어요ㅜㅜ
제가 이걸 선크림이다보니 많이 바르려고 했는데
톤업이 확!되더라구요..
본인 새끼손가락⅔만 짜서 얼굴전체에 바르면 자연스러워요ㅋㅋㅋ
선크림으로만 사용하시려면 비추지만
톤업기능을 원하시면 추천!
그러나..꼭 용량을 적게 하시길..ㅎ
전 순정선크림도 써보려구요
+굿굿에서 쏘쏘
아니 톤업이 너무너무 부자연스러워요
선크림을 바르는 양이 정해져있지않다해도
적당량을 바르면 달걀귀신이 되고
달걀귀신이 안될정도로 바르면 제효과가 안될정도 아주 조금을 발라야 하기 때문에..
++쏘쏘에서 별로
너무 잘밀리구요 바를때마다 미끄덩거리네요
그리고 바르면 찐득해서 먼지,머리카락이 많이 붙구요
지금 날씨만 해도 이런데 여름에는 완전...예상이 가서
...ㅎ 처음에 별로라고 했던게 맞네요ㅋㅋㅋ
일단 톤업효과가 진짜 좋아요 그리고 사람마다 피부가 달라서 효과도 다르긴 하겠지만 제 얼굴에 흉터가 좀 있는데 그것도 진짜 잘 가려지고요 어디 잠깐 나갈때 이거랑 립 섀도우만 발라도 괜찮을 정도예요‼️
근데 일단 쟤가 보기엔 살짝 선크림에다가 파데 섞었나 생각이 들었는데 쓸때는 넘넘 괜찮았어요‼️
디파님 영상보고 구매해서 사용중인데 이것만 바르고 외출해도 괜찮을 정도의 메베 기능 포함되어 있어요! 얼굴도 톤업도 되고 지속력도 괜찮아요! 발림성도 괜찮아요 그렇다고 정말 이 제품에만 완전히 기댈 정도는 아니고 얼굴이 건조할 때는 약간 각질이 뜨기는 하지만 거의 다 써가는데 재구매 의사도 있을 정도고 주변 사람들한테도 추천할 선크림이에요!
인터넷에서 오천원대에 주문
파데는 보통 밝은 21호. 더블웨어는 웜포슬린 사용중
자연스럽게 톤업됨. 리뷰보고 너무 허옇게 뜰까봐 걱정했지만 원래 좀 밝은 쿨톤 피부라서 반톤정도 톤업되면서 피부에 윤기가 도는게 피부표현 예쁘게 됨. 다만 23호 이상에 옐로우 베이스만 쓰는 분들은 회끼 돌면서 둥둥 뜰 수 있을듯
건조하지도 기름이 막 흐르지도 않고 유수분 딱 5:5 느낌. 여름에 산뜻한 느낌은 아니지만 광이 고급스러워 보여서 파데프리용으로 산건데 최고임!!
에뛰드의 톤업 선 플루이드
톤업효과가 짱짱하다고해서 구매!
내용물 자체 색상은 애터미 유명 선크림제품과 비슷한 베이지색상 :)
바르면 수분감 몽글하게 펴발립니다^^
그런데 발리는 발림성과 달리 바르고나면 뽀송하게 변해서 여름철 사용하기 딱 좋은 선제품이예요.
다만 성분은 그닥이라고하니 주의하시구여
톤업효과는 좋지만 보송한 마무리감덕에 위에 메이크업이 안예쁘게 올라가는듯...
그닥 나쁜점은 모르겠지만 그렇다고 손이 자주 가지는 않아요ㅜ
이거 바르기 시작한 후로 파데 쳐다도 안보게됨
피부표현이 미쳤음
선크림 바르고 잡티만 컨실러 따로 해주면 진짜 피부 예뻐보임
피부 좀 어두운 사람들은 너무 하얗게 톤업된다고 싫어할수도 있는데 자기 피부가 좀 밝은편이다 하면 만족하면서 쓸수있음
+바를때 에어퍼프로 발라주면 훨씬 좋다
호불호가 있지만 저에게는 인생선크림이에요!
촉촉해서 바르기가 너무좋고 적당한 톤업이 있어서
피부화장 안할때 가볍게 바르기 너무 좋아요
눈시림도 없고 파데전에 적당량을 여러번 레이어링 해서 바르면 딱히 밀리지도않더라구요ㅎㅎ
저한테는 너무너무너무 좋았던 선크림입니다!
앞으로 꾸준히 사용할거에요~~
#바캉스필수템
생각보다 좋아서 놀랐음! 원래 밝은 피부라 웬만한 선크림으로는 톤업효과를 보지 못했는데 이건 톤업이 확실히 됨. (그 말인즉 어두운 피부에 바르면 너무 동동 뜰 수 있겠단 생각) 물론 파데나 비비는 아니기에 톤보정이나 커버력을 기대하긴 어렵고.. 다크도 가려주지 않음. 그리고 다크닝이 오는건지 뭔지 집에 돌아오면 어두워져있음. 그리고 발림성이 별로라 엄청 펴발라야함. 그래두 평소에 편하게 화장 안하고 다니기 좋은 제품같음!!! 아참 그리고 톤업선크림 웬만하면 너무 건조해서 못썼는데 건성피부에도 잘 맞음!!! 바르고 나면 매트해지긴 하는데 바를땐 촉촉하므로 별 무리 없음. 가격대도 괜찮은거같아서 정착할 예정
민감성인데도 딱히 트러블없이 요즘에 잘 쓰고있어요!
피부컨디션에따라 톤업이 자연스러울때가 있고 좀 많이 하얘질때도 있는데,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화사해지기때문에 괜찮았어요 :)
하지만 23호 이상으로 어두운 피부톤이라면 추천하진 않을게요. 회끼가 돌면서 하얘질것 같거든요.
요즘 쿠션이나 파데를 사용하지않고 이걸로만 베이스해주고 피니싱파우더 처리하고 색조메이크업을 해줘요.
이렇게만 사용해줘도 건조하지않고, 시간이 지나 유분이 올라와도 자연스러운 광이 나는 정도라서 수정화장도 필요없고 너무 간편하게 잘 사용중이에요! ㅜ.ㅜ
유분감이 있어서 여름에는 비추고 봄, 가을, 겨울에 건성-복합성이 사용하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