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크림 120g 짜리 큰 사이즈는 선물 받아서 아주 잘 썼는데. 또 주문 하려는데 가격 보고 식겁했어요 ㅋ. 너무 비싸요. ㅠ.
피부 수명을 연장 해준 안티에이징 크림이라고 하는데 정말 효과가 최고였어요. 피부 탄력이 정말 잘 되고 보습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줘요.피부가 맑아지면서 깨끗해지는 느낌이 들었고 수분 밸런스까지 유지시켜서 얼굴이 빛나요 정말. 박스도 반짝반짝 하고 고급스럽고 작은 금색 동그랑 샘플도 같이 들어 있어요.
어머니께서 안쓰신다 주셔서 그냥 쓰게 되었어요
제형은 보통 한율 그런 한방(?)스타일로 나오는 크림이랑 비슷해요! 꾸덕하지 않고 로션보다 오일리한 느낌!
저는 조금 부담스러워서 저녁에 바르고 잤는데
이거 미백효과랑 결정리가... 엄청 탁월해요!!!!
완전 놀라서 화장품 때문인가!???? 하고 또 바르고 자도 아침에 또 와!!!! 했어요
뭐죠!? 약간 사기 같은 효과였는데
무슨 성분 때문인지 너무너무 궁금해요!!!
네이버 블로그를 쳐도 후기가 많이 없어서요
가격때가 무슨 50만원ㅠㅠㅠㅠㅠㅠㅠㅠ
절대 안사는 가격이라 성분 분석해서 저렴이 버전 나오거든 사고 싶어요 ㅜㅜ
스킨케어 제품도 괜찮은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