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아주 탄탄하고 좋은 제품이에요.
필리밀리 5겹 솜도 사봤는데
확실히 아리따움 제품이 더 탄탄하고 찢어지지 않더라고요.
클렌징할때도 더 잘되고 스킨팩 할때도
피부에 더 착 달라붙어요.
요즘도 소도구 1+1나 50%하는지 모르겠는데
기꺼이 3500원 낼 가치 있다 생각합니다.
80매에 3500원이면 조금 비싼것 같긴 한데 5겹이니까 그럭저럭 괜찮았어요!!세일도 자주 해서 가격은 그냥저냥 만족했고 한겹이 얇아서 내용물을 많아 머금지도 않고 잘 뱉어내는 것 같았어요!! 7스킨 할 때 엄청 많이 썼고 일빈화장솜 쓸 때보다 토너가 좀 덜 드는 느낌이 들었고 확실히 얇아서 7스킨하기에 정말 좋더라구요!!세일할때 자주 쟁여놓는 편이에요!!
조금 더 일찍 알았더라면 좋았을텐데요ㅠㅠ
닦토용 토너팩용 할 거없이 이거 하나로 끝냅니다
클렌징할때도 닦토할때도 토너팩할때도
너무너무 잘 쓰고 있습니다 1+1 최고ㅠㅠ
그리고 잘 안 떼어진다는 분들...?
뭔들 충분히 묻혀주면 아주아주 부드럽게 떼어집니다
가성비 생각하면 이만한게 없어요ㅠㅠ
꾸준히 쓰는데 리뉴얼 자주 되는듯
솜분리되는건 이게 그때그때 다른듯
어떤건 잘되고 어떤건 그냥 찢어지고..
보라색으로 바뀌고 처음 써보는데 잘 분리되다
어느건 안되고 막 그럼..
50프로나 1+1을 자주 하기때문에 화장솜은 아리따움꺼
쓰는데 다들 미샤 좋다니 미샤꺼도 한번 써봐야할듯
하지만 세일을 자주하니..
화장대 서랍사이즈에 딱 맞게 들어가서 강박증엔 좋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