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아요
9개
효농
31세
여
복합성
4
2024.07.15
휘뚤마뚤 막 쓰기 좋습니다~~ 메이크업 클렌징 할때도 쓰고 네일 지울때도 쓰구요
0
규리두리
28세
여
지성
3
2021.02.13 [수정됨]
세일할때 사서 쓰는걸 추천합니다! 5겹에 80매인데 한장씩하면 400매 정도 되네욤 ㅎ 솜이 뭔가 한장씩 분리하기 불편했어요 ㅜ 붙어서 잘 안떨어지는 느낌? 쓰다보니 터득한 팁은 모서리 부분에서 한겹씩 분리하는게 잘 됩니다!! 안떼어내고 두툼하게 사용하실분들에게 무난할듯해요!! 아이리무버로 화장 지울때 사용하기 딱 좋음!!
이 리뷰는 2021.02.13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
0
이름도몰랐던
31세
여
복합성
4
2020.06.15
무난하게 쓰기 좋은 5겹 화장솜, 스킨을 충분히 적셔서 닦토 하는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0
흥이
31세
여
건성
4
2020.02.29
예상외로 호불호가 꽤 갈리는 제품이네요?? 저는 이거 닦토용으로 굉장히 잘 사용하고 있어요 보풀도 잘 안일어나고 토너도 잘 증발 안돼서 애용하고 있어요 가격도 저렴해서 저는 계속 재구매할 생각입니다
0
강챰치
27세
여
복합성
5
2020.02.03
세일할때마다 쟁여두고 2겹씩 뜯어서 닦토할때 사용중인데 정말 좋아요 피부에 자극적인 느낌도 없고 세일도 자주해서 재구매 계속하고있어요~!
0
shining640
34세
여
건성
5
2019.12.18
저는 이 솜만 쟁여두고 써요! 클렌징으로 2,3겹으로 나눠서 쓰는데 적당히 부드럽고 잘 흡수해요.
0
잉메이이이이
33세
여
민감성
4
2019.09.18
특별한 단점이 없어서 몇년째 꾸준히 쓰고 있어요♡ 늘 반값에 구매하고, 퍽퍽 쓰기 너무 좋습니당 스킨팩용으로도, 클렌징용으로도, 닦토용으로도 굿이예요..!
0
붕붕박
28세
여
복합성
3
2018.11.15
몇개는 잘 나눠지는데 몇개는 잘 안뜯어져요ㅠㅠ그냥 무난무난하니 쓰기 좋았어요.보풀도 가끔은 나고 언젠 또 안나요..복불복인듯
0
홍잎
32세
여
건성
4
2018.06.07
여기 평은 생각보다 평 안좋은데 저는 진짜 잘썼고 좋았어요!! 먼지도 잘 안나고 잘 뜯어지고 질감도 부드러운 편입니다. 무난하게 쓸만해요!!
0
5겹 코튼 화장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