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좋아요
화장솜 같은 데 돈 안 쓰고, 화장품 제품 많이 안쓰고싶은분들한테 핵강추!!
이마트화장솜만 쓰다가 단종되고 다시 나오고 하면서 동네 이마트에는 입점이 안되어 대체품을 찾다 이걸 사봤는데, 일단 가격도 저렴한데 세일하면 더 싸지고, 뜯어쓰는 5겹이라 1~2겹으로 쓰면 토너나 리무버 진짜 얼마안먹고 솜도 되게 오래써요.
심지어 1겹으로 써도 잘 안 찢어지고,
보풀이 진짜 안일어나는데다가
면이 거칠지않고 매끈한 편이라 피부에 자극도 별로 없어요. 아리따움에서 솜 살거면 무조건 기본말고 이거사야됨!
이 리뷰는 2020.01.25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