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입: 심한지성, 민감성)
•약간의 쿨링감 있음
•한방냄새가 남
•각질과 염증은 사라졌지만 평소보다 심한 유분기가 생김
•2번씩 샴푸후에도 유분기 있음
•머리 자극이 덜함
•타 탈모샴푸보다 머리카락 빠짐이 확연하게 줄어듦
•남아있는 유분기때문에 두피 가려움과 냄새를 잡지못하고 두피 뾰루지가 생김
순한 성분덕에 머리카락 빠짐과 두피예민함은 잡았지만 남은 유분기때문에 두피가려움과 뾰루지가 생기는데 얼마나 세정력이 약한건지 두번 감는다고 유분기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솔직히 이걸 계속 써야할지 말아야할지 고민입니다.
이 리뷰는 2020.04.07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