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찮아서 린스, 트리트먼트 생략하고 다슈 삼푸만 사용하는데요, 세정력도 좋고 거품도 많이 나서 좋습니다.
머리를 감고 나서 뻣뻣하지도 않고 개인적으로 순하다고 느꼈어요.
하지만 쿨링? 효과가 살짝 있는지 샴푸가 묻어있는 상태로 씻어내지 않고 오래 있으면 두피가 좀 화하더라구요.
쿨링 효과가 싫으신분들은 바로 씻어내시고, 쿨링효과를 즐기시는 분들은 좀 있다 씻어내시면 될것같아요.
샴푸를 찾고있다가 유튜브에서 추천받아 써보게 되었어요
제가 지성두피라서 기름이 잘 제거되는지가 제일 중요한데 이 샴푸는 감고나서 기름이 잘 제거되는 느낌이었어요
머리를 감고나서 두피가 약간 시원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좋았고 탈모샴푸지만 아직까진 딱히 효과가 없는것 같네요;; 그래도 머리가 잘 감겨지고 쿠팡에서 사면 가격도 싸서 가성비 좋은 샴푸같습니다! 여름에 쓰기좋을 것 같고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