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탈모 개선 효과 봤고요
일단 사용 3일차인데도 완전 머릿결좋아졌고 윤기나고 모발이 튼튼해진게 느껴져요
샴푸할때 머리 빠지는거도 많이 줄어들었어요 확실히 예전에는 한 두 웅큼씩 빠졌다면 이젠 10가닥 안되게 빠져요 대박이에요 ㅠ
근데 지성용이라고 들었는데 기름기 제거가 많이 되지는 않은 것 같고 적당한 정도같아요
제가 슈퍼 지성일수도 있고요
여튼 재구매 의사 100프로고 인생샴푸에요!
+ 다른분들 후기를 보니 효과가 없다고 하는데 사용방법을 모르고 사용한게 아닐까 싶은데 .. 사용방법 자체에 머리 샴푸후 3분정도 놔뒀다가 헹궈야 한다고 적혀있어요!
이렇게 샴푸하니깐 전 진짜 효과 많이 봤어요......
머리카락도 엄청 얇았었는데 확실히 전보다 두꺼워졌구요
+3개월 사용후기 ㅎ....레전두
세정력,탈모케어 우수합니다.
그런데 트러블 오져요 가렵기도 하고
왜였는지 성분보니까 베르가못추출물.... 라벤더오일 잔뜩 들어있더라구요..
이래서 성분 잘 확인해야되는듯...
넌 빠이닷...
이 리뷰는 2019.10.26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