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리뷰
지복합 피부를 갖고있는 30대에요.
아이오페 기초라인은 대체로 좀 무거운 감이 있어서 즐겨 쓰진 않았었는데,
겨울도 오고 나이도..먹고.. 링클케어의 시급함을 느껴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처음 느낀 점은, 이름값 한다는거에요ㅎㅎ
정말 리치하고 꿀같습니다. (기름지다는게 아니라 쫀득하다?)
다른분들은 끈적이지 않는다고 하시는 것 같은데
제가 워낙 가벼운 제품 위주로 써와서 그런지는 몰라도
바르고 시간이 좀 지난 후에도 끈적거리더라구요.
저는 나이트크림으로 딱이라 생각합니다.
데일리로는 살짝 부담스러운 감이..
흡수가 느린 것 같진 않은데.. 워낙 영양이 넘쳐서인지
요거 전체 도포하구 화장한 날엔 화장이 녹는다? 밀린다?
이런 느낌을 받았어요.
그래서 요즘 건조해서 가끔 생기는 각질 부근에만 아주 소량 발라주니까
바세린 바른것마냥 괜찮더라구요!(진짜소량..)
아껴쓸 이유가 생겼습니다.
참고로 10일만에 링클케어 효과는 ... 너무 욕심일까요?
조금 더 발라보고 다시 올게요 ^^..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