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리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제품 세번째
볼 건성+티존부위 유분끼 도는 복합성피부
최고입니다.. 삼십대 중반이 되어가면서 이십대때와는 다르게 푸석해진 피부, 가뜩이나 건성인데 겨울이면 악건성에 사막화 되어 짝짝 갈라지는 느낌 받곤 했는데 겨울엔 이 크림이 최고예요.
장점: 텍스쳐 엄청 쫀득쫀득하고 거머리 달라붙듯 착 붙어요 끈끈한 제형이라 피부에 감싸주는데 미친보습감으로 아침에 눈떴을때 피부에 오아시스막이 생기듯이 숨을 쉬고 있고 건조함이 하나도 없어져요. 영양감 폭발!!! 피부결 끝내주게 변해요~ 전 겨울마다 사용하는데 완전 만족.
단점: 메이크업과는 맞지 않아요. 다 밀릴 제형이에요 쫀득쫀득한 크림이기에 바르고 푹주무셔야합니다.
이 리치 크림은 안티에이징 제품이기에 가격대가 살짝 있지만 기능적으로 우수해서 30대중반부터 어머니들 선물용으로 굉장히 좋습니다. 고보습 고영양감 고수분감 쫀쫀하게 잡아주는 텍스쳐로 나이트크림으로 바르면 정말 이 춥고 건조한 겨울 아침에 매끈한 피부 느낄 수 있어요.
여름엔 맞지 않는 엄청난 리치한 크림이고 민감성 피부가 아닌 건성피부나 중성피부에 최적화된 크림 같아요.
유분끼가 돌아서 미끄덩하는 기분나쁜 크림이 아니라 쫀득쫀득한데 부드러운 텍스쳐로 건조하고 거친피부에 수분감,보습감,영양감을 가득 줘요.
겨울용 베스트 크림. 강추!!!
건성 피부 만족도⭐️⭐️⭐️⭐️⭐️
이 리뷰는 2020.01.30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