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 신민아가 광고하는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를 사용해볼 수 있다니~ 완전 영광입니다^^;;
원래 피부가 지성에 가까웠는데요. 나이가 드니 건성이 되어 가는 것 같아요. 건조하고 얼굴이 당기는게...아! 이런거구나 싶습니다. 예전같으면 크림이름에 리치가 들어가면 구입안했답니다ㅎ
저도 이제 노화가 많이 진행된 듯~ 수분크림으로 건조를 해결할 수 없는 문제를 고보습, 토탈 안티에이징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로 바꾸는게 맞는 것 같아요^^
고급스런 패키지도 딱 제가 원하던 겁니다. 제형은 쫀쫀하면서도 발림성이 좋아서 적은 양으로도 얼굴 전체 바를 수 있어요. 이 부분이 너무 맘에 듭니다.
그리고 촉촉함은 사용하던 크림과 다르게, 피부속까지
탄탄함을 느낄 수 있어요. 완전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좀ㅎ 그래서 굿굿!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