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플받아서 사용해봤어요!!
확실히 리치한 제형의 고영양 크림이라 보습력이 엄청 좋아요.
그래서 겨울철에 바르기는 좋구 그 외의 계절에는 살짝 기름지고 무거울 수 있을거같습니다. 일단 지금은 발라주니 피부에 광이나고 엄청 쫀득쫀득하면서 탄력감이 느껴져서 좋아요.
엄마 선물로도 좋을거같은데 가격이 너무 사악해요..ㅠㅠ
나이들때 좋습니다
피부 민감할때도 이 크림은 일합니다
비싸지만 쓸 이유 있습니다 나이가 40대에서 50대로 가는 중이라면..
리치하고 고영양인듯한 전형적인 엄마 크림 스타일
밤에 바르고 자면 아침에 얼굴 좋아요
특히 민감한 악건성에 노화로 진행되고 있을때
효과 알아볼 수 있는 영양 크림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가격대가 높은 제품입니다 하지만 높은 가격을 하는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할인할때 사는걸 추천드립니다~~~ 만년송의 에너지를 담은 슈퍼 폴라보노이드™가 피부 깊숙히 영양을 전달해주고 아모레퍼시픽 최초 이중기능성성분인 바이오 셀레티노이드™가 멜라닌을 억제하면서 콜라겐을 채워준다고 해요! 꾸덕한데 발림성이 좋고 보습력이 뛰어나요
슈버바이탈 라인 미니어처 샘플이 있었는데 아끼다가 기한 다 될까봐 급하게 사용해봤습니다 다른건 다 좋았는데 크림은 저 상한줄 알았어요ㅋㅋㅋㅋ 너무 리치해서 이게 맞나 싶었는데 이름부터 리치니까 맞는거겠죠..
우선 저는 건성이라서 무거운 크림을 무조건 바르거든요 근데 이건 차원이 달랐어요 정말 리치합니다 이 리치함이 피부에 흡수가 되면 좋으련만 저는 아침까지 잔여간이 얼굴에 남고 너무 끈적였어요
며칠 쓰고 못 쓰겠어서 엄마 한번 써보시라고 드렸는데 엄마는 너무 잘 맞으시대요 찾아보니 가격이 만만치는 않아서 좀 부담되지만 다음에 엄마 본품 사드려야겠어요 저는 별 3점을 주려고 했는데 엄마가 5점만큼 마음에 들어하셔서 4점으로 평균냈습니다
제품은 비싸다.
예전에 비해 케이스나 제품들도 많이 좋아 졌지만 타사나 가격대비 아주 좋다는 느낌은 없다.
색조나 베이스나 기초를 더 발전 시켰으면 좋겠다.
최초의 쿠션이 아이오페인건 아는데 하루에 비해 발전이 덜 됬어요.
오히려 헤라가 비슷한 가격에 좀더 이미지가 고급스럽고 다양해요.
모델도 음...
아이오페도 분발하길...
제품 사용하기 괜찮아요.
무난하게 향도 아주 좋타는 아니고 사용해보면 괜찮타 라는건 있어요.
가끔 매장에 거짓말하는 이상한 직원분이 있어요.
중복합성피부인데 지금처럼 낮엔덥고 밤엔 기온이 떨어지는계절부터 쓰기 좋은거같아여 일단 발랐을때 겉돌지 않고 촉촉하게 스며들어요 유분기가 많아 스며들지 않고 번들거리진않네요 딱히 바르고 간지럽거나 붉어지거나 오돌토돌하게 나는건없네요 여름엔 무겁게 느껴져서 지금부터 쓰고있어요 아직 안티에이징효과는 못느끼네요 하지만 촉촉하다고해야하나 그런느낌은 들어요 제 개인적으론 좀 비싸다는느낌은 있네요 정가주고 사고싶지는 않고 쎄일할때 사야겠어요
엄마꺼 가끔 몰래 씁니다ㅎㅎ... 너어무 건조할때 찾게돼요 겨울에 쓰기 딱 좋은거같아요 건성이면 더 잘맞을거같고 사실 겨울철에 쓰기에 모든 피부 괜찮을거같아요 촉촉함도 오래 유지되다보니까 당기는 느낌도없고 괜찮아요 단점은 이게 십만원이라는거... 말도안되게 비싼거같아요....그리고 뭔가 용량도 적은느낌..?용기가 얕은편은 아닌거같은데 디자인때문인지 밑에가 비어있다보니 좀 그런생각이 드는거같아요 제품력만보자면 나쁘지않아요!
견본으로 받은거 써봤는데 정말 쫀쫀하고 보습은 물론이고 주름이 없어질 거 같은 느낌 ....... 돈만 많으면 나이트케어를 위해 사고 싶지만 나에겐 아직 너무 가격이 비싼 느낌이 있는 크림 ㅜㅜ 어머니께 선물용으로 좋을 거 같은 크림 ! 영양감 짱입니당 ㅎㅎ 써보시면 알거에요 !
가격은 비싸서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살만큼 너무 좋은 제품이에요! 얼굴에 바르면 쫀쫀하게 촥 달라 붙는 느낌이에요! 너무 좋아요 수분감도 짱입니다! 진짜 촉촉해요 가볍게 발리는게 좋으시면 비추해요! 이름처럼 되게 리치해서 자기 전에 쓰면 최고! 민감성인 제 피부에도 트러블 없고 좋아요!
엄마랑 같이 쓰고 있는 제품이에요
피부가 예민한 편인데 발랐을때 뭐가나거나 불편한건 없었어요 다만 가격이 사악하다는거 ㅠㅠ
근데 겨울엔 확실이 효과를 볼수있어요
극건조한 타입인데 너무 촉촉해요 크림제형이 아주 쫀쫀해서 깊숙히 스며드는 느낌 삼년째 겨울마다 찾는 제품입니다 향도 넘 좋습니다 겨울에 바르고 자고일어나면 뭔가 팽팽해진 느낌~ 앞으로도 계속 쓸 예정입니당
글로우템 이벤트로 받은 크림!
처음에 가격이 이렇게나 비쌀줄 몰랐는데
사용연령층이 4-50대인거 같아 엄마께 드림
나도 한번 써보니 향은 불쾌하지 않은 플로럴향에
꾸덕하지만 발림성이 좋았다. 탄력과 미백에 도움이 된다는데 이건 오래써봐야 알 수 있을 듯.
지성인 나도 유수분감에 만족했고 건성이신 엄마도 밤에 바르고나서 아침까지 촉촉하다고 하심.
양은 크림통 크기에 비해 조금 들었어서 가성비는 별로지만 구매력있을때 나를 위한 선물이라면 살 가치 있음
이제품의 특징 한줄요약
🌟가격값은 한다🌟
적절한 유수분 밸런스
지성이면 약간 유분기가 많다고 느껴지실수도 있어요
하지만 한치의 주름도 용납하지 않겠다는
이 촉촉함과 탱탱함
쓰고 안쓰고는 다르더라구요
흑 지금은 너무 비싸서 쓰고 재구매는 못했지만
한통 다 비우고 아깝지 않았던 제품이였어요!
자극적이지도 않았고 정말 부드러운 발림성
흡수력, 기능성 뭐하나 빠지지 않는 크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