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분 : 성분이 좋아서 안심됩니다. 저는 발림성 또는 향 좋으라고 인체에 안좋은 성분들 잔뜩 넣은 제품을 피하려고 하기 때문에, 뷰티클로의 착한 성분이 참~ 맘에 듭니다.
- 향 : 바를 때, 강한 향이 확~ 나는 제품들이 많은데, 저는 자몽향이고 어떤 꽃 향이고 강한 향기는 불편한데요, 이 제품은 강한 향이 나지 않아 좋았습니다.
- 발림성 : 뻑뻑해요. 요즘 부드러운 썬로션을 쓰던 중에 요 뷰티클로 썬스크린 제품을 써보게 되서 그런걸까요... 뻑뻑해서 아침 출근시에 바르는 시간이 오래걸리더라구요.
- 백탁 : 백탁현상 있습니다. 차근차근 바르고, 두드려주거나 시간을 좀 두고 백탁을 없애야 합니다. 시간이 좀 지나면 백탁이 좀 나아지기는 하는데, 금방 몇분 내 사라지지 않으니까 양 조절 잘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