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 커뮤니티에서 체험단으로 받아서 체험해보고 여기도 올려요~
폼 형태로 나오는 건 아닌데, 보통 짜서 거품내서 쓰는 것보단 많이 묽어요! 물이 많지 않아도 거품이 잘 나서 편하더라고요. 저는 무기자차 선크림/메이크업을 클렌징워터로 1차 지우고 클렌징폼으로 2차세안을 하기 때문에 딱 적당한 정도의 세정력이었어요. 약산성 치고 깔끔하게 잘 지워집니다! 지울 건 다 잘 지우고 적당히 촉촉함만 남겨요. 막 와 촉촉하다 이 정도까진 아니구 그래도 확실히 건조함이 늦게 오는 것 같아요. 각질제거 성분이 들어 있어서 그런지 쓰고 나면 맨들맨들해져서 좋아요!
진짜 넘 좋은데... 비싸요...ㅜㅜ 홈쇼핑가도 약간 클렌저를 이 가격에 사야 하나 고민하게 하는 정도입니다(제 기준). 재구매는 좀 생각해 봐야겠어요.
이 리뷰는 2019.08.04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