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지덕 핸드크림
최신 순
넌최고야
22세
여
복합성
4
2021.02.25 [수정됨]
할인할 때 구매해서 사용중인데 향에 엄청 민감한데도 이 향은 자연스럽고 강하지도 않아서 손이 터서 따가울 때 바르면 좋은 것 같아요 히비스커스 향이라서 그런지 약간 꽃냄새도 나는 것 같아요
이 리뷰는 2021.02.25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
0
'o'
26세
여
복합성
5
2021.01.25
장점 이 핸드크림은 발랐을때 끈적함도 없고 촉촉하게 발리는게 좋은 것같아요 향도 향근한 듯한 향이 나서 좋은 것같아요 ❣️요즘 겨울에 손이 많이 건조해서 생각날때마다 꾸준히 바르고 있는데 촉촉하기도 하고 전에 사용하던 핸드크림이 별로였어서 이 핸드크림기대 안하고 샀는데 너무 좋아서 계속 쓰고 있어요!!!❣️
1
곽종철이
27세
여
건성
4
2020.02.03
핸드크림 향만 따졌을 시절에 한통 아주 잘쓰고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때문에 이것저것 쓰다가 이거 재구매 해봤는데 향은 여전히 좋으나 보습력은 제로,, 저는 그래서 무향인데 보습력 좋은제품이랑 같이 발라요 향은 정말 좋아요~
0
bbonii
37세
여
복합성
4
2019.09.02
일단 패키징이 예쁘고 향도 무난함 많이 미끌거리지 않고 잘 스며드는 편인데 살짝 부족한 느낌은 뭘까.. 세일할때 사면 꿀
0
찌누야
32세
여
민감성
4
2019.03.25
선물받아서 쓰게된핸드크림! 히비스커스향도 좋고 보습고 적당하다!
0
보노보노r
30세
여
지성
5
2019.02.14
향에 민감해서 진하면 잘 못 쓰는대 향이 무지 좋아요! 바르면 촉촉해지고 너무 좋아요!
0
님님~_~
28세
여
건성
3
2018.06.13
핸드크림으로 기여워서 삿어요 보습은 잘모르겠고 향은 좋아요ㅎㅎ
0
속쌍꺼풀
30세
여
복합성
3
2018.04.25
어느정도 보습력은 있지만 오래가는 촉촉함은 아니다. 가벼운 보습이라 그런가 같은 용량의 다른 핸드크림들에 비해 금방 쓰는 것 같은데 향이 너무너무 좋음... 하지만 보습이 아쉬워서 재구매의사는 없다ㅠㅠㅠ
1
져니공주
30세
여
건성
5
2018.03.14
냄새짱좋아여 취저 색갈도 캐릭터도 넘취저 향수대신 손에발라도 향이넘좋아여💜
0
애플리프
49세
여
복합성
4
2018.01.04
핸드크림 필수로 바르는 딸에게 사주었는데요.. 어느새 저도 같이 바르고 있네요. 무겁고 진득한 크림아니구요. 가볍지만 보습력있는 크림이에요 히비스커스 향인데 뭔가 새콤한 꽃향기에요. 바르고 엘리베이터 타고 내렸다가 얼마후에 다시 탔더니 향기가 남아있더라구요. 저는 어떤 핸드크림이든간에 손바닥에 바르면 미끌거려 주로 손등에만 소량 바르구요.. 향수 안 쓰시면 향이 강해서 싫으실 수도 있겠지만, 향수대신 쓴 다 생각하시면 가볍게 좋으실것 같아요.
0
미끈매끈
32세
여
민감성
4
2017.12.23
헐 내가 첫빠라니!!! 이거 왜 리뷰가 없는 거죠? 올x브영 세일할 때 가서 향 맡아보고 반했음ㅠㅠ 매장 세 군데를 돌았는데도 다 품절... 다른 캐릭터들도 다 귀엽고 향 괜찮았지만, 일단 얘는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한 핑크와 데이지덕이 한 몫한 듯~~~
0
리뷰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