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홍보 되고 있는 것 만큼 천연천연한 제품은 아닌 것같아요
2. 제가 워낙 예민해서인지..
로하스보 쓰다가 이 제품 쓰니 목덜미와 헤어라인 쪽으로 뭐가 우둘두둘 나기 시작하고 가렵긴 하더라구요
3. 머리결에만 도움이 되다면 그 정도는 참고 써주겠다 싶어서 일주일정도 써보았는데.. 제가 워낙 모발이 굵고 악건성이여서 인지 머리결도 푸석푸석..
4. 저같은 굵은 모발에는 역부족인 린스예요 ㅠㅠ 작은 거 구입해서 천만다행이예요♡
샴푸와 같이 받은 샘플 사용하고 리뷰 남깁니다.
샴푸와 같은 향으로 달달한 냄새가 좋아요! 게다가 자극적이지도 않고 안심하고 쓸 수있는 느낌이랄까!!
머릿결에 어마어마한 효과가 있다 !! 이런건 없지만 정전기가 안나고 만졌을때 느낌이 괜찮다였어요!
그리고 제가 두피가 약간 예민한데 자극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다만 본품 가격을 보니까 ㅎㄷㄷ 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