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햄부기킬러
30세
여
건성
5
2021.03.16 [수정됨]
20대 초반에 잘 어울릴 향! 근데 난 지금도 씀! 봄에 어울리는 화려한 꽃같은 향이에요. 처음에는 강한 꽃향이 나다가 시간이 지나면 달달한 파우더리한 향이 납니다. 저는 리본 머리핀하고 짧은 치마 입은 날에 뿌려요. 하지만 향수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학을 쓸 그런 느낌... 많이 뿌리고 대중교통 이용하면 딱 민폐승객 될 그런 늑김입니다...
이 리뷰는 2021.03.16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
0
modestJ
34세
여
민감성
3
2019.04.22
달달함 98에 상큼함 2의 프루티향수 적당히 달달× 찐퉁 달달함○ 딱 봄~초여름용으로 딱이다 10대에서 20대초반이 떠오르는데 베이스노트는 조금 성숙하고 오래감 향이 깜찍하고 예쁨ㅋㅋㅋ
0
플럼H
31세
여
복합성
4
2018.11.16
여름에 자주 손이 가는 향수! 탑노트가 시원한 느낌으로 달달한 꽃향과는 다소 거리가 있는데 그래서 여름에 더 자주 손이 가게 되는 듯. 베이스 노트는 좀 파우더리한 느낌이라 봄~늦봄에 뿌리기도 좋았다.
0
리뷰 작성
플리츠 플리즈 오 드 뚜왈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