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난하게 쓸만한 로션
보습력 ⭐️⭐️⭐️
순함 ⭐️⭐️⭐️⭐️⭐️
묽음 ⭐️⭐️⭐️⭐️
- 독도 토너랑 같이 무난하게 쓸 수 있는 로션입니다 저는 세일할 때 대용량으로 같이 샀는데 그래서 그런지 팍팍 써도 안 없어져서 좋았어요
- 순한 느낌이고 평소에도 별로 자극 없다고 느껴지긴 하는데, 며칠 안 쓰다가 쓰면 얼굴 전체가 화하고 따갑긴 합니다
- 로션인데도 그렇게 꾸덕꾸덕하고 수분을 잡아준다는 느낌은 안 듭니다 오히려 조금 묽어서 펴바를 때 조금 힘들어요 그래도 그냥 무난한 맛에 쓰고는 있습니다
- 제형부터 묽어서 그런가 보습력이 조금 약한 것 같아 로션 바른 후에 크림을 덧바르고 있습니다
- 민감성 피부나 여드름 피부이신 분들이 사용하기에는 좋은 로션입니다 당김 없고 순하게 진정되는 로션이라서 착한 로션 찾으시는 분들께는 최고의 로션일 것 같아요 하지만 보습이나 추가의 효능까지는 바라지 마시길
- 조금 묽어서 봄 여름에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겨울에는 크림을 덧바르시거나 조금 더 밀도있는 로션 쓰시는 게 나을 것 같아요
이 리뷰는 2023.03.07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