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향이라 사용하기 부담이 없어요. 향에 민감한 분들도 편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가격도 괜찮고 용량도 넉넉해서 데일리로 쓰기 좋아요. 특히 산뜻한 마무리감 덕분에 지성 피부도 무겁지 않게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다만 아쉬운 점은 수분감은 오래가는데, 보습력이 강한 편은 아니라 건조한 날씨에는 조금 부족하게 느껴질 수 있어요. 지금같은 계절엔 괘겨울철이나 극건성 피부에는 단독으로 쓰기엔 부족할 것 같아요. 다른 크림과 함께 레이어링해서 쓰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히알루론산 앰플이 섞인듯한 묽은 제형이라서 바르기 편했습니다. 발림성이 되게 좋고 수분감이 풍부한 로션이라 사계절 내내 쓰기 좋았어요.
끈적거림이 살짝 있지만 오래 가지는 않아요.
400ml로 넉넉한 용량이라 바디용으로도 잘 썼는데 퍼퓸 바디크림이나 바디버터랑 섞어서 발라주기도 좋았어요. 사용감이 가볍고 산뜻해서 좋았지만 보습력은 조금 아쉬워서 꾸덕한 크림이랑 버터랑 섞어 발라주면 딱이었어요.
제형이 묽고 가벼운 사용감이라서 좋았지만 단독으로 바르면 금방 건조해져서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특별한 향도 없고 순한 사용감이라서 좋았어요.
여름에는 이거 쓰면 얼굴이랑 몸에 뾰루지가 올라왔는데 겨울되니 트러블 유발 없고 촉촉하니까 좋았어요.
약간 두드러기처럼 오돌토돌 올라와서 조금 놀랬었는데 요즘은 또 멀쩡하게 잘 썼습니다.
건성이라서 쫀득한 로션만 써오다가 수딩 로션 오랜만에 썼는데 좋았어요. 하다라보 밀크 같은 수분감있는 로션을 좋아하는데 펌핑 타입이라 사용하기 편했어요.
번들거리는 거 싫어해서 원래 로션 생략하고 토너-수분크림 조금 이렇게만 스킨케어 하는데 선물받아서 써봤어요
완전 순하고 물처럼 흐르는 제형의 로션이에요
로션 치고 수분감이 많은 느낌이긴 했지만 저는 유분감도 많이 느꺄져서 여름에는 못 쓸 거 같아요
겨울에 자기 전에 바르기 좋을 거 같아용
기름지지도 않고 적당히 촉촉해서 여름에는 잘 사용했고 겨울에 단독으로 바르기엔 살짝 건조할 것 같네요. 대용량 펌핑기로 쓰니까 사용하기에도 편해요.
>>>24. 4 수정) 점점 피부가 자극받아 예민해지고 따갑고, 붓고 땡땡해져 아픔. 홍조와 열감폭발에 사용중단.
접촉성피부염진단 후 약 처방.
이즈앤트리 초저분자히알루론산세럼과 공통 반응.
(공통성분: 해수 고함량)
건성+민감성인 저에게 자극없구 순해요 저는 피부가 너무너무 민감해서 로션은 피****이랑 이것만 썼었어요 앞에서 말한 타사 제품과 비교하면 이 로션은 유분기가 별로 없는 로션이었어요 그래서 더 자극없고 좋았어요 ! 또 패키지가 심플하고 예뻐서 눈이 더 갔던 제품이에요 이 제품은 얼굴에 발랐을때 눈시림이 전혀 없고 화장전에 사용해도 문제없었어요 하지만 속건조에는 효과가 별로 없고 이것만 바르면 많이 건조했어요 한참 피부 뒤집어졌을때 아무것도 안하고 이것만 썼는데 자극없고 좋았어요 👍
제형✨
이니스프리 블루베리 로션과 비슷한 물같은 로션 제형.
되게 부드럽게 펴발리고 촉촉합니다.
끈적임 없고 세럼이나 에센스 다음에 바르기 좋아요.
후기✨
저는 생각보다 이게 수분보다는 유분이 많다고 느꼈어요.
약간 조금 기름이 많이 끼는 코나 이마 부분에 발랐더니
개기름 폭발이네요.
전에 바르던 로션보다 유분이 많아서 낭패입니다..
대용량으로 샀다가 억지로 몸에다가도 바르고 있어요.
그래도 건성인 볼쪽에는 흡수도 잘되고 적당히
유수분 밸런스 맞춰줘서 그나마 괜찮았어요.
코에는 진짜 스쳐가는듯이 발라줘야 할 것 같아요.
그래도 제품이 유해성분도 없고 순해서 진짜 무난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무조건 양조절이 필수고요! 이거 쓰고 뭐 여드름 같은건
특별히 올라오지는 않았어요.
진짜 무난탬이에요.
하지만 재구매 의사는 없습니다.
마침 쓰던 로션이 다 떨어지기도 했고 독도토너를 쓰고 있어서 세트로 써볼 생각으로 구매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독도 토너보다 독도 로션이 훨씬 좋은 것 같아요. 수분감 80%+유분감 20%라서 여름에는 이 제품으로 끝내도 피부 보습에 적당할 것 같습니다. 지금은 좀 피부가 건조해서 로션으로 끝내기에는 좀 아쉽지만요,,,,! 독도 토너랑 궁합도 너무 좋게 잘 냈는데, 토너가 가벼운 수분감을 공급해준다면 이 제품은 위에 수분감을 한번 더 얹고 코팅까지 해서 보습이 오래 유지되도록 해 주는 느낌이었어요.
마케팅도, 성분도, 사용감도, 심지어 케이스도 다 맘에 든 제품이라서 재구매해서 쓸 것 같아요. 저렴한 가격인데도 정말 맘에 쏙 듭니다🥰
거의 무향에 흰색 촉촉한타입의 로션임!
제품을 바르면 촉촉해지긴하나 수분보습외에 다른 기능은 없어요! 그냥저냥 바르기엔 무난해요 저는 스킨사니까 끼워져있었는데 겨울에 스킨다음 이거 단독으로만 바르면 건조해요 크림 필수!!!! 여름에 단독으로 발라도 괜찮을거같지만 수분이 좀 부족한사람이면 사계절 단독으로만 바르기엔 부족해요 스킨이나 로션 전부 이라인 자체가 큰 효과없지만 큰 트러블도 생기지않는게 매력인 제품같아요
무난무난했습니다 엄청 크게 좋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지만 그렇다고 피부에 자극되거나 뭐가 올라오고 그런지는 않았습니다 건성타입인데 특히 여름에는 속건성이라서 좀 무거운거 바르면 피지가 많이 생기고 그렇다고 가볍게 바르면 건조할 때 독도로션 바르기 좋았어요
근데 한겨울에 바르기에는 건조할 것 같아요
일주일차 : 정말 촉촉하고 진짜 정착하고 싶었음 향도 너무 마음에 들었음
한달차 : 겨울이 왔지만 속건조도 없었음 지금까지 너무 좋음
2개월차 : 너무 건조함 그냥 수분감이 없다는 말이 맞음 독도 클렌저랑 같이 쓰니까 2배로 속건조 오짐 비추
만족도 : 그래도 한달 간 너무 좋았기 때문에 별⭐️⭐️⭐️요
독도토너랑 같이 사서 써봤는데 라운드랩 독도라인의 장점인만큼 엄청 순했어요 근데 바르면 촉촉하지 않고 피부곁을 맴도는 느낌 ? 수분이 공급되는 느낌이 아니라 들뜨는 느낌이였어요 ㅠㅠ 향도 무향이라고 하긴하는데 별로 안 좋고 몇번 쓰다가 결국 안 쓰게 되네요 독도라인 좋다고 해서 산만큼 실망감도 좀 있었어요
일단 얼굴이 전체적으로 건조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환절기 때 티존이나 턱쪽에 각질 일어나시는 분들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얼굴이 전체적으로 기름이 많으신 분들에게는 진짜 비추천!!! 입니다. 토너랑 로션이랑 같이 사용하면 토너도 깔끔하게 발라지긴 한데 피부가 예민하거나 그러신 분들에게는 홍조 같은게 올라오기도 하고요 로션은 수분이 진짜 너무 많이 들어가 있다보니 기름있는 분들에게는 안좋더라구요ㅜㅜㅜ
복합성이며 볼 부분은 더 건조한 타입을 가지고 있어요
(안맞는 제품이나 강한 제품을 쓰면 피부가 뒤집어지는 예민한 피부인 거 같구요)
독도 로션은 무겁지 않은 제형이나 물처럼 흐를 만큼 묽은 제형도 아닌 적당한 묽기인 거 같아요
순해서 너무 마음에 들고 몇 달 정도 써보니
저한테는 잘 맞아서 그런지
피부가 건강해진 느낌이랄까 그래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하지만 겨울에는 토너와 로션만 바르기에는 건조할 수도 있다고 생각하고, 저희 어머니는 너무 순해서 가볍게 느껴졌다고 하시더라고요~
저한테는 잘 맞았지만 피부마다 다른 거 같아요
순한 제품을 찾으신다면 무조건 추천 드립니다ㅎㅎ
제가 건성이고 피부가 예민한 편인데 순하다고 해서 구매했었어요! 순하긴 엄청 순해요 바르고 따갑거나 그런 느낌은 없었어용 발랐을 때 순하구나 하고 느껴집니다 그런데 보습력이 엄청 좋지는 않아서 저는 세수하고 로션 바를 때 2번씩 발라주었습니다ㅎㅎ 피부가 민감하신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을 듯 해요~
토너가 좋았고
급하게 여행가는데 로션을 공병에 담아두고 안챙겨나와서^^;
랄라블라가 가까이 있어서 사게 된 제품
저는 건성이라 그런지
좀 건조했어요 한번발라서는 로션 바른 느낌처럼 촉촉하지 않아서 여러번 덧발랐습니다
가을-겨울엔 너무 훅 날아가 버리는 느낌 이여서
아쉬웠던 부분이 있습니다ㅠㅠ
딱히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그야말로 쏘쏘템..!
개인적으로 독도토너는 몇통째 비우고 있지만 그에비해 독도로션은 한 번 써보고 재구매는 안하고 있어요
그 이유는
1.발림성 : 피부에 펴바를때 바로바로 스며들지 않고 겉도는 듯한 느낌이 조금 있어요
2.보습력 : 저는 좀 심한 건성이어서 토너와 로션만으로는 해결되지 않아 어차피 크림을 발라야 하는데요. 그냥 로션 건너띄고 크림으로 넘어가도 큰 차이는 없어서 안쓰게 되네용
그래도 순한 로션 필요하셨던 분들은 한번쯤 써볼만한템인 것 같구요! 같은 라인인 독도토너 정말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