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생신이 다가와서 선물을 보고있는데, 요즘 뷰티기기를 욕심내시는 거 같아서 찾아보고 있는데 써본적이 없어서 전혀 모르겠어요ㅠㅠ 효과가 있나 싶기도 하도ㅜㅜ 혹시 추천할만한 디바이스가 있을까요? 저희 엄마는 요즘 주름탄력 고민이 있으셔요:)

임새벽
30세 · 여 · 복합성
2023.01.28
에이지알은 호불호가 좀 갈려요 20~30대한테 더 추천한다고들 하고요 이시림도 있다고는 하고 근데 탄력 관리하는거라 넣어봤어요

에이지알 유쎄라 딥 샷

셀라이너

에이지알

트리니티
1
0

xodms86
40세 · 여 · 복합성
2023.02.04
한손에 들어오는 크기가 컴팩트하고 사용법이 간단해서 좋아요. 따로 젤 같은거도 필요없고 사용하던 기초랑 사용하면 되니까 추가적으로 돈 들이지 않아도 되고 좋아요

젬 소노 테라피

스킨라이트 테라피2
0
0

화장고자라네요
24세 · 여 · 복합성
2024.04.03
디바이스 살 돈으로 전 피부과 시술권 끊어드리는걸 추천해요..
3
1

소중한나에게
26세 · 여 · 지성
2026.01.03
쫙올려줘용

에이지알 하이 포커스 샷
0
0

냔냔뇬냐
23세 · 여 · 건성
2026.01.18
디바이스는 ldm말고는 피부과의사분들이 다 비추하시더라구요 출력값이 낮으면 리프팅 안된다고..쿼드쎄라나 톰더글로우 이런거 추천이요

프리미엄 홈케어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