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부지입니다 ㅠ.ㅠ 여름에도 건조해 피부가 자주 뜨는데, 여름에도 너무 무겁지 않지만 커버도 잘 되는 제품 추천부탁드립니다!
저는 어뮤즈 파란쿠션이나, 라네즈 더 네오, 바닐라코 화이트 에어 추천드려요!!! 어뮤즈 💙: 수부지에게 적합, 모공커버력 중상, 커버력 중, 지속력 상 (평균적으로 8시간 이상은 버텨요!) 라네즈 더 네오: 수부지, 건성 적합(처음 바르면 촉촉함) 모공, 커버력 상 네오는 가벼운 홍조느 잡티는 따로 컨실러 필요없을 정도로 커버력 좋아요!!! 그리고 지속력도 진짜 오래가요!! 그런데 커버력만큼 두께가 아주 살짝있어요 바닐라코 에어: 수부지 추천
![어뮤즈 (어뮤즈X몬치치) 에어리 포어 커버 쿠션 [SPF50+/PA++++] 제품 이미지](https://dn5hzapyfrpio.cloudfront.net/product/c9b/c9bb3d10-2d9e-11f1-a672-19e489d929e1.jpeg?w=192)
(어뮤즈X몬치치) 에어리 포어 커버 쿠션 [SPF50+/PA++++]
![라네즈 네오 쿠션 더 매트 [SPF42/PA+++] 제품 이미지](https://dn5hzapyfrpio.cloudfront.net/product/94c/94ca2990-3316-11f1-8f40-c51e2dd0c1c4.jpeg?w=192)
네오 쿠션 더 매트 [SPF42/PA+++]
![바닐라코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에어 [SPF50+/PA++++] 제품 이미지](https://dn5hzapyfrpio.cloudfront.net/product/ea9/ea935fc0-4d08-11f1-8c1f-05490264b473.jpeg?w=192)
커버리셔스 얼티밋 화이트 쿠션 에어 [SPF50+/PA++++]
0
0
수부지... 무조건 어바웃톤 파데 드가셔야합니다
0
0
네이밍 쿠션이 따로 수정 화장이 필요없이 지속력 좋은 것 같아요!!
![네이밍 레이어드 핏 쿠션 [SPF50+/PA+++] 제품 이미지](https://dn5hzapyfrpio.cloudfront.net/product/26b/26b626a0-88d4-11ee-a794-29dafb7c571e.jpeg?w=192)
레이어드 핏 쿠션 [SPF50+/PA+++]
0
0
요거 세미매트해서 괜찮았어요!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 핏 쿠션 [SPF30/PA++] 제품 이미지](https://dn5hzapyfrpio.cloudfront.net/product/539/5398b3e0-1906-11f0-a1a5-79fe00ed54df.jpeg?w=192)
스킨 레이어 핏 쿠션 [SPF30/PA++]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