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제품있으면 알려주세요

솔직한게내매력
34세 · 여 · 민감성
2022.09.25
보나쥬르 로즈앰플이요!!! 연핑크색인데 피부요철이나 모공에 좋아요
0
1

모공민감
40세 · 여 · 복합성
2022.09.26
넘버즈인 3번세럼이요, 재구매 엄청하고 쓰다가 다른제품도 써보다가 결국 다시 재구매했어요
0
0

쉬익쉬익은
27세 · 여 · 건성
2022.09.26
넘버즈인 6번 세럼 정말 좋아요 결개선은 보통 각질을 제거해서 맨들하게 하거나 유수분 밸런스가 좋은 수분제품을 통해 된다고 생각하는데 얘는 후자에요 근데 한두번 써도 효과가 확실해서 두통째도 거의 다써가네욥
0
0

고고go
30세 · 여 · 복합성
2022.09.30
웰라쥬 히알루로닉 앰플도 좋아요!
0
0
러브드픽
30세 · 여 · 건성
2022.09.30
피부결개선은 스킨푸드 블랙슈가 에센스?앰플?이 최고였슴다!!
0
0

글로리로
36세 · 여 · 지성
2022.10.10
앰플보다는 폼, 스킨, 패드, 에 먼저 신경쓰는게 좋으실것같아요! 한번 사용으로 피부결개선되는 제품 몇개있는데요. 담날 피부만져보면 개기름도 안껴있고 부드러움 최강인 아침피부됩니다...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