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피부인데 바로 쿠션을 하면 너무 칙칙해보여서 톤업크림? 톤업 에센스를 먼저 바르고 쿠션을 올리려고하는데 톤업크림 색상이 노란끼와 칙칙함을 잡아주려면 보라색이 나을까요 핑크색이 나을까요 제품 추천도 같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더!

Hch10
35세 · 여 · 민감성
2024.02.17
선크림 톤업 쿠션까지하면 해비하지 않나요? 쿠션컬러를 상아계열로 가고 블러를 좀 더 얼굴색에 맞춰서 가는거 추천이요. 하신다면 보라색이요. 핑크는 빛받으면 얼굴만 뜨는 이질감이 있어요.
1
0
지니하트여쿨라21호
53세 · 여 · 건성 · 여름쿨톤
2024.02.18
핑크색이 나아요 노란색을 잡으려면 일반적으로 보라를 쓰라고 하던데 노란쿨톤인 저는 보라색이 안어울리거든요 보라 베이스나 보라 블러셔를 쓰면 얼굴색이 질려보이거나 멍들어보였어요 톤업크림이나 메이크업베이스(자차성분 들어있는), 톤업 선크림이 좋을것 같아요
3
2

퍼컬빌런
25세 · 여 · 중성 · 가을웜톤
2024.02.24
저는 약간 노란 + 회색 피부인데 토니모리 심플 라스트 톤업 베이스 퓨어라벤더 색상 사용하고 있어요! 전체적으로 바르진 않고 볼 중앙, T존, 턱끝 바르고 있습니당🥰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