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성인데 백탁없고 눈시림 없는 선크림 봄여름가을겨울 4계절 쓸 수 있는 선크림 혹시 있을까요? 피부가 많이 예민해졌는데.. 개기름 올라오는 제품 말고.. 추천좀 해 주세요~ 몇개 찾아보긴했는데 고민중이라… 추천해주시는 제품중에 고민중인게 나온다면 구매 해 볼까 해요ㅜㅜ

햄씨
38세 · 여 · 중성
2022.09.01
라운드어라운드 그린티시카선로션요. 촉촉하고 까만분 아니면 파데프리로 써도 괜찮을거 같아요. 묽어서 파우더처리 해주면 좋을듯 산뜻 가볍게 쓸 수 있어요.
0
0

윤댕궁댕
27세 · 여 · 민감성
2022.09.01
저 닥터지 그림 마일드 업 선 에센스 너무 촉촉하고 순하게 정말 잘 쓰고 있어요!
0
0

토미토미토미
37세 · 여 · 복합성
2022.09.01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이요! 눈시림없고 수분크림바르는것같아요!
1
0

채채0807
31세 · 여 · 건성
2022.09.01
아티스트리 파이토uv프로텍트요!! 백탁현상 전혀 없구 자극이 없어요 선에센스느낌이라 발림성도 좋구 흡수도 잘되구 피부도 촉촉해지고 좋아지는 느낌~저는 이거 사계절 다 써요!
0
0
지니하트여쿨라21호
53세 · 여 · 건성
2022.09.02
눈시림 없는 선크림은 사바사예요 남들에겐 없다고 해도 나한테는 있을수 있음 그리고 눈시림 없는 제품도 눈 가까이 많은 양을 바르거나 땀이 흘러 눈으로 들어가면 눈시림 생길수 있어요 건성은 유기자차나 혼합자차가 좋은데 저는 두가지 타입을 씁니다 메이크업 할때는 에뛰드 순정 디렉터 수분선크림(톤업기능 없음) 메이크업 안할때는 달바 톤업 선크림 써요 유기자차보다는 혼합자차가 덜 번들거려서 마스크 쓸때는 좋아요
0
0
콩22
31세 · 여 · 건성
2022.09.03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선크림이랑 구달 맑은어성초 선크림 추천드려요!! 둘다 백탁없구 순하구 수분력까지 있어서 건성이 쓰기 좋은거같아요! 라운드랩 4통째 사용하다가 최근들어 저랑 갑자기 안맞는지 약간 밀림과 눈시림이 생겨서 찾다가 구달로 바꿨는데 괜찮더라구요! 제 친구는 아직 제가 추천해줘서 라운드랩 잘 사용중입니다! 사람마다 다를 수 있어서 두개 다 올리브영가면 테스터 해보실수 있으니까 비교해보시고 더 맞는걸로 구매하시길 바랄게요٩꒰。•◡•。꒱۶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