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촉촉하면 기름이 올라와서 힘들고 너무 매트하면 마스크 썼다 벗었다 할때 각질이 부각되더라구요.. 엇잡히 컨실러는 해야하는 피부라서 그냥 쿠션만큼은 자연스럽고 두껍지 않은 쿠션으로 구매하고싶은데 추천 해주세요ㅠㅠ
에이티티이엔티아이온
18세 · 여 · 지성
2023.04.17
라네즈 네오 쿠션 사보세용! 세미매트 느낌 입니당
0
1

maxiemoo
31세 · 여 · 복합성 · 여름쿨톤
2023.04.17
퓌쿠션 추천드려요!
0
3

gangg2
27세 · 여 · 복합성
2023.04.17
자연스러우면서 쿠션치고 커버력도 나쁘지 않고 지속력 무너짐 전부 괜찮아서 지금 제가 쓰고 있는 제품입니당 !
![벨르랑코 하이커버 퓨어 쿠션 [SPF50+/PA+++] 제품 이미지](https://dn5hzapyfrpio.cloudfront.net/home/glowmee/upload/20180105/1515138363518.png?w=192)
하이커버 퓨어 쿠션 [SPF50+/PA+++]
0
0

쮸룹쮸룹
27세 · 여 · 복합성 · 가을웜톤
2023.04.29
그렇다면 이제품 강추!!! 저도 촉촉은 잘 지워져서, 매트는 잘 떠서 불호하는데 투명하고 얇게 발리는 제품이라 수정용으로 딱이에요! 색상도 너무 노랗지도, 붉지도 않게 예쁘게 잘 뽑혔습니다. 개인적으론 지속력, 무너짐도 좋았어서 원래 고렴이 파데만 고집했는데 걍 메이크업 시작, 수정 다 이걸로 해요 ㅎㅎ
![네이밍 레이어드 핏 쿠션 [SPF50+/PA+++] 제품 이미지](https://dn5hzapyfrpio.cloudfront.net/product/26b/26b626a0-88d4-11ee-a794-29dafb7c571e.jpeg?w=192)
레이어드 핏 쿠션 [SPF50+/PA+++]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