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께서 자기한텐 건조하다고 주셨는데
워.. 비싼 건 역시 좋습니다....
수부지이고 최근에 피부과약 먹어서 거의 건성피부인데
얘 2겹 바르면 짱 촉촉하고 쫀쫀해요
적당히 광 날 정도의 유분과 수분감!!
트러블 되게 잘올라오는 초민감성인데 자극 없고 순해용
완전 콧물제형도 아니고 물토너도 아니고 그 사이?
닦토용으로 쓰기에는 끈적이기때문에 비추고 닦토후 위에 흡수시키는 용도로 사용합니당
며칠안썼는데 바르고 자면 아침에 피부가 확실히 환하고 맑아보여요😍 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