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추천해줘서 우연하게 쓰게 된건데 오 이거 진짜…… 생각외로 진짜진짜 좋아여!!!!!!!! 성분도 좋고 민감성 피부에도 딱 맞아요! 특히 기초템은 뭐 하나 바꾸기 어려운데 우연찮게 접하게 된게 감사하네요…ㅎㅎㅎㅎ 향이 무향인데 향기에 민감한 남자친구한테 선물해줬더니 향이 없어서 더 좋다고 엄청 쓰더라고요 ㅎㅎㅎ 요즘 5skin? 이라고 해서 5번 스킨 덧바르는게 있던데 순한 스킨 써야한다 더라고요. 전 스킨 대용으로 이거 2-3번 정도 덧 바르고 있어요! 그럼 진짜 피부가 쫀쫀? 촉촉? 해요!! 남친 하나 저 하나 쓰고 있는데 둘 다 트러블도 없고, 사용감도 좋으니 일단은 두병 더! 추가 구매 하려고요! 이런 기능으로 스킨 로션 도 더 나오면 좋것어요~~~~~~ 출시해주세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