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진짜 좋아요!!
이거 왜때문에 마케팅 안하세요?!?!!!
진심 빌리프 수분크림이랑 완전 비슷해요
수부지인 저라 겨울되면 피부 속 찢어질거같은데
이거쓰고 진짜 좋아졌어요 ㅠㅠㅠㅠ
저녁에는 핌플패드 하나 쓰고 이거만 듬뿍 바르고 자는데 뭔가 촉촉해서 기분 좋은 느낌아세유?!?! 그 느낌들어요
그리고 아침에는 마지막 단계에 얘 바르는데 삼실에서 3시쯤되면 얼굴 찢어질거 같던게 5시까진 괜찮더라구요(물론 에센스 하나 바꿔서 백퍼 얘 덕이라고는 못하겠지만)
진짜 좋아여 ㅠㅠ 정가는 비싼데 세일하고 쿠폰껴서 17000원쯤으로 샀어요 ㅠㅠ 다들 얼른 사시라구여 ㅠㅠ왜 아무도 모르냐구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