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약간 ????이런느낌이고 무겁고 답답하다고 생각했는데 뿌리면 진짜 잔향이 오~~~~~래 갑니다.. 저는 니트에 뿌리고 다음날 다시 입는데 그때는 또 다른 향으로 나서 크게 놀랐었습니다. 뭔가 처음에는 무겁네~ 이러는데 잔향은 굉장히 여성스러워서 다들 이 향수 잔향 남으면 무슨 향수 뿌린거냐고 물어보는 향수였습니다. 대신 초반부 향이 무거워서 많이 분사하면 한동안 머리가 아프니까 그거만 조심하면 진짜 엄지 척!
좀 강한 플로럴향이에요. 제가 진한 향을 싫어하는데 이 향은 괜찮더라구요. 핸드크림이 유명한 브랜드라 그런지 향수도 핸드크림 같은 향인거 같아요. 특히 분사력이 좋아요!! 조금만 뿌려도 좋은 향이 오래 지속되는 것 같아요. 향이 무거워서 봄여름 보다는 가을이나 겨울에 어울리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