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콤달콤 귀여운향이고 은은해요. 매장 직원분이 제 취향듣더니 바로 추천해주신 향이고 애초에 제가 루바브를 원래 너무 좋아해서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구매했어요! 저는 노마드 4개 중 하나로 구매해서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하는데 집에 큰걸로도 사놓고싶어요 :)
전 지속력이 낮고 향이 은은한 점이 오히려 더 마음에 들었어요. 사무실에서 일하면 다른 사람 향수로 머리 아픈 경우가 많은데 루바브는 오히려 은은해서 주변분들도 좋아해주세요!
커버를 열면 향기가 스멀스멀 올라옵니다. 꽂힐만 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근데 외관까지 깔끔하고 고급스러운데다가 저 색감까지..
지른 보람이 있습니다
붉은 색 유리병이랑 에르메스 대표컬러인 오렌지 색도 잘 어울려요.붉은 색 유리병이랑 에르메스 대표컬러인 오렌지 색도 잘 어울려요.
전에 쓰고있는 향수가 너무 좋아서
하나 더 써보려고 구입.ㅋ
노란병, 빨간병으로 구분하자면
나는 노란병 향이 더 좋음.
이번 빨간병 향수는
쪼금 더 무게있는?
그렇다고 무거운 향은 아님.
노란병과 살짝 다른.분위기의 향
포근한듯 하다가 상쾌한~?
그 날의 코디나 날씨에 따라
번갈아가면서 쓰기 좋을듯.
노란병(봄.여름 느낌)
빨간병(가을.겨울 느낌)
저번 노란병 보단 향이 진함.
단점은 그닥?.?
우연히 시향해보고 향이 너무 좋아서 바로 샀어요!
오십미리랑 백미리랑 가격 차이가 거의 안나서 백미리로 사는거 추천해요!! ㅎㅎ
저도 사고 제 남친한테도 선물해줬어용~
그정도로 마음에 들어요 ㅎㅎ 상큼하면서도 은은한게 너무 좋아요 특히 잔향이 너무 좋아서 계속 사게 되네용
바디랑 같이 쓰면 더 오래가고 좋아용~~
진짜 제 인생향수.. 다 써도 이 향수는 계속계속 재구매하게 될 것 같아요ㅠㅠ 지나가다 받은 시향지로 시향했었는데 너무너무 향이 좋아서 다시 돌아가서 어떤 향수인지 물어보고 알게 된 향수예요 ㅠㅠ 진짜 최고 ㅠㅠ 흔한 향이 아니여서 다른사람들과 다른 향을 쓰고싶은 분에게 추천드립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