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향이 오래가요
7개
동안가즈아
37세
남
지성
5
2024.09.26
고급진향
저의 최애 향수에요 백화점 갔다 우연히 향 맡아보고 구매했습니다 잔향까지 고급스러워요 사계절 안타고 데일리로 끌만한 향수 입니다.
0
렛글
36세
여
복합성
3
2022.11.19
잔향이 너무 좋음 달달상큼한데 지속력이 너무 짧아서 들고다녀야 해요
1
루비레드
41세
여
민감성
3
2019.06.20 [수정됨]
루바브향이 약간 자몽처럼 느껴지고 +꽃향으로 새콤달콤? 좋았는데 잔향이 울렁여서 패쓰ㅜ
이 리뷰는 2019.06.20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
1
딱지마미
33세
여
복합성
5
2019.02.03
우연히 시향해보고 향이 너무 좋아서 바로 샀어요! 오십미리랑 백미리랑 가격 차이가 거의 안나서 백미리로 사는거 추천해요!! ㅎㅎ 저도 사고 제 남친한테도 선물해줬어용~ 그정도로 마음에 들어요 ㅎㅎ 상큼하면서도 은은한게 너무 좋아요 특히 잔향이 너무 좋아서 계속 사게 되네용 바디랑 같이 쓰면 더 오래가고 좋아용~~
2
욜로로호롤
38세
여
복합성
5
2018.12.27
이거는 뿌리고 나서 잔향 때문에 다시 찾게되는 그런 향이랄까... 뿌리고나면 마치 샤워를 갓 하고 나왔을 때의 그런 상쾌함이 있어요!! 독하지 않은데 의외로 지속력이 좋아서 짱짱입니다!
2
아라신
33세
여
복합성
5
2018.03.12
너무 좋은 흔하지않은 향 잔향이더좋아요
2
Seria
29세
여
복합성
4
2018.02.20
선물받아서 쓰고있는 향수인데 향은 부드러우면서 상큼하고 잔향이 정말 좋아요~ 단지 아쉬운점은 향이 빨리 날아가는게 아쉽네요 ㅠ
3
오 드 루바브 에칼라트 오 드 코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