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미스트를 뿌리면 오히려 건조하다고 느끼는 사람이에요 그래서 미스트는 잘 사용하지 않았는데
친언니가 몇개 사와서 하나 낼름 훔쳤더라죠 ㅎㅎ
그런 날 있잖아요 닦토도 하기싫고 스킨케어 귀찮은 주말 같은 날! 혹은 스킨케어가 빨리 넘어가야하는 바쁜날이나 그때 칙칙 뿌리고 크림 딱 발랐는데 건성인 저는 좀 놀랐어요
묽은 오일에센스를 바르는 느낌이랄까? ㅎㅎ
여름에는 부담 스럽겠지만 가을,겨울에는 짱인것같아요!! 피부타입, 성향에 따라 다르지만 저같이 속건조 있고 건성이 심하신 분들은 쓰셔도 좋을것같아요 ~
겨울에 피부 화장이 뜬 날에도 스펀지나 얼굴에 칙칙 뿌리고 퍼프로 두드려 주면 심한 각질은 잠잠해집니다 !